티스토리 뷰

김보연 프로필 리즈 전남편 이혼 딸 

배우 김보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전남편 전노민이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김보연은 최근에도 드라마를 통해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이번 글에서는 배우 김보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사진 고향 학력 가족 전남편 전노민 이혼이유 자녀 딸 근황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배우 김보연 프로필
  2. 김보연 리즈 과거사진
  3. 김보연 전남편 이혼이유 딸
  4. 김보연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1. 김보연 프로필

본명 - 김윤주

나이 - 1956년 12월 31일 (67세)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0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

학력 - 안양예고 연극영화과, 터스컬럼 대학 무대디자인과 졸업

자녀 - 딸 2명

종교 - 불교

데뷔 - 1976년 영화 '어머니와 아들'

 

2. 김보연 리즈 과거사진

김보연은 하이틴 배우로 연기를 시작해 20대 시절에는 영화에서 다양한 배역을 연기하며 하이틴 스타로 인기를 얻었고 1982년 '꼬방동네 사람들'에서 원탑 주연을 맡아 후보 김혜자와 김영애를 제치고 그 해 대종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면서 단번에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이후 1991년에 '은마는 오지 않는다'에서 '용녀'역으로 호연을 펼쳐 청룡영화제와 춘사영화제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였어요.

 

이후 '경마장 가는 길'과 '개 같은 날의 오후'로 잇따라 춘사영화제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며 춘사영화제에서만 무려 3개의 여우조연상을 가지고 있어요. 이 기록은 아직까지도 깨지지 않는 기록이며 현재는 영화보다 주로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죠. 김보연은 드라마에서 재벌가나 부잣집 사모님으로 많인 출연하고 있는데 많은 작품을 했음에도 드라마 관련 수상은 거의 없다시피 하지만 꾸준히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대표 중년 여배우 중 1명입니다.

 

3. 김보연 전남편 이혼 자녀 딸

김보연은 과거 배우 전노민과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 사실 김보연은 전노민과의 결혼이 재혼이었다고 합니다. 김보연은 첫번째 결혼은 연예인 활동 당시 루머 때문에 힘들어서 미국으로 유학을 떠났을 때 첫 번째 남편을 만나고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첫 남편은 루지애나 주립대학교에서 유전공학박사 과정을 밟고 있었던 수재였다고 하는데 1988년 결혼식을 올린 뒤 자녀로 딸 2명을 낳게 되었지만 성격차이와 연예계 복귀로 인해 별거를 거친 뒤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300x250

김보연은 첫남편과의 이혼 이후 2003년 드라마 '성녀와 마녀'를 통해 전노민을 만났고 서로 호감을 갖고 연인으로 발전을 했다가 1년 뒤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전노민 역시 김보연과 결혼 전 전부인과의 사이에 딸이 한 명 있었다고 하며 재혼 이후 여러 방송에 함께 출연하며 잉꼬부부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재혼 8년 만인 2012년 이혼을 하게 되었어요. 김보연이 전노민과 이혼하게 된 이유로는 경제적인 문제가 있었다고 하는데 전노민이 막걸리 사업을 하다가 실패를 하면서 빚을 지게 되었고 경제적으로 큰 위기에 몰리게 되자 재정적인 부담을 김보연에게 주지 않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상으로 배우 김보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사진 고향 학력 전남편 전노민 이혼이유 자녀 딸 근황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보연 리즈시절 영상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KIt1_PMKb84&pp=ygUQ6rmA67O07JewIOumrOymiA%3D%3D

 

-김보연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전노민 프로필 본명 리즈 과거얼굴 전부인 이혼이유 자녀

전노민 프로필 리즈 전부인 딸 배우 전노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세 번째 결혼'에서 '왕제국'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뿐만 아니라 MBN 드라마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도 출

dkqenfwkqk.tistory.com

 

조윤희 프로필 나이 리즈 전남편 이동건 이혼이유 자녀 딸 근황

조윤희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딸배우 조윤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남편 이동건과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 3년 만에 파경이라 더욱 충격을 주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SNS에 있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