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준용 프로필 이혼 재혼 부인 자녀 근황

배우 최준용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최준용은 재혼 와이프(부인) 한아름과 함께 고민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탤런트 최준용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사진 고향 학력 이혼 전부인 재혼 와이프(아내) 한아름 자녀 아들 근황 최근영상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배우 최준용 프로필
  2. 최준용 리즈 과거사진
  3. 최준용 전부인 이혼이유
  4. 최준용 재혼 와이프 한아름
  5. 최준용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1. 배우 최준용 프로필

본명 - 최준용

나이 - 1966년 3월 7일 (58살)

고향 - 서울특별시 성동구

집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신체 - 키 173cm, 몸무게 70kg

가족 - 부인(아내) 한아름, 아들 최현우

학력 -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군대 - 육군 병장 만기전역

종교 - 불교

소속사 - 올박스홀딩스

 

2. 최준용 리즈 과거사진

1992년 SBS 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최준용은 원래 자신의 꿈은 영화 연출이었는데 대학교에 재학 중이던 1990년에 연극배우로 처음 무대에 올라 1991년 뮤지컬 등을 거쳐 이듬해 정식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선배들의 권유로 연기자가 되기로 결심하였고 군대를 제대한 뒤 동국대학교 졸업을 1년 남겨둔 시점에서 SBS 탤런트 시험을 봤고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최준용은 동기 반장이라는 직책을 했었다고 하는데 PD들과 친분이 두터워져 출연 기회는 많아도 큰 배역이 아니라 한계를 느꼈다고 하며 욕심이 있어 열심히 노력했지만 무명 생활을 벗어나기 어려웠다고 하네요. 그러다 2000년 '이브의 모든 것'에서 악역으로 인지도를 높였고, 2003년 '야인시대'에 비중이 큰 배역을 맡으면서 결혼에도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최준용은 2002년 전부인과 1년 열애 끝에 첫 번째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3. 최준용 결혼 전부인 이혼이유

최준용의 전부인은 당시 22살로, 한성대학교 무용과에 재학 중이었으며 최준용보다 14살 연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친하게 지내던 PD가 소개해준 자리에서 밥을 사주겠다 약속을 했고 전부인의 적극적의 적극적인 대시로 인해 사귀게 되었다고 하네요. 최준용은 주위의 반대도 무릅쓰고 2002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고 둘 사이에서 아들을 낳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들이 태어난 지 백일이 되지도 않은 상태에서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이혼이유로는 최준용이 받은 출연료 3억 원 정도를 다 써버린 일이 있었다고 합니다.

 

300x250

4. 최준용 재혼 와이프(아내)

그런 상황에서 전부인이 먼저 이혼을 요구했고 위자료를 한 푼도 못 받는 상황이었지만 도의적으로 위자료를 지급하고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준용은 연애와 결혼을 다르다는 것을 느끼고 결혼 2년 만에 이혼을 하게 됐는데, 이후 오랜 기간 연애를 이어가던 15살 연하의 와이프(아내) 한아름과 2019년 재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둘은 지인과 골프를 치다가 처음 만나게 되었으며 둘 사이에서는 자녀는 따로 없다고 하는군요.

이상으로 배우 최준용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사진 고향 학력 전부인 이혼이유 재혼 와이프(아내) 한아름 자녀 근황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준용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 https://www.instagram.com/charisma_junyong/

최준용 유튜브채널 바로 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gfZ0RQh_Unvv-JaCYiXLMA

 

-최준용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김보연 프로필 리즈 과거사진 전남편 전노민 이혼이유 딸 근황

김보연 프로필 리즈 전남편 이혼 딸 배우 김보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전남편 전노민이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김보연은 최근에도 드라마를 통해 꾸준

dkqenfwkqk.tistory.com

 

송선미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사진 남편 사별 딸 근황 재산

송선미 프로필 리즈 나이 남편 딸배우 송선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이번주 방송되는 프로그램 '백반기행'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남편 사별 이후 다양한 방송 활동으로 근황 소식을 전하고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