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지혜 프로필 서지영 사건 남편 문재완

가수 샵 출신 이지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노는 언니 2'를 비롯해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뛰어난 입담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이지혜죠. 오늘은 배우 이지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샵 서지영 사건 결혼 남편 문재완 딸 인스타 최근영상 작품활동 노래 수상 키 필모그래피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이지혜 프로필
  2. 이지혜 과거 리즈시절
  3. 이지혜 샵 서지영 사건
  4. 이지혜 결혼 남편 문재완 딸

1. 가수 이지혜 프로필

가수 이지혜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0년 1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동 출생이고 키 167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 언니, 남동생과 남편 문재완, 딸 문태리, 문엘리가 있습니다. 현재집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거주하고 있다고 하고 MBTI는 'ESTJ'라고 해요. 1998년 10월 28일 샵 정규 1집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초록뱀이앤엠'이라고 합니다.

 

2. 이지혜 과거 리즈시절

현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지혜는 과거 혼성그룹 '샵'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지혜는 과거 중,고등학교 시절, 호주로 2년 반 동안 유학을 다녀왔다고 하네요. 국립국악고등학교에서는 거문고 전공으로 입학하였고 엄격한 교풍에 자퇴를 결심하였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승낙을 하였고 중졸로 남는 것을 어머니가 반대해 호주에서 공부하고 귀국하였다고 해요. 당시 흔하지 않게 트레이닝 체계가 있는 대형 기획사였던 월드뮤직에 입사해 연습생으로 있었는데 이 과정에서 같은 회사에 있던 이효리, 김동완과 혼성그룹을 준비했으나 무산이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월드뮤직에서는 혼성그룹을 기획하고 있었는데 이지혜는 솔로로 데뷔를 시키려고 했는데 나중에는 트로트를 시키려고 했고 이지혜는 트로트만은 절대 하고 싶지 않아서 버티다 우연히 회사에서 이상민을 마주치게 되어 이상민을 붙들고 절실하게 "댄스음악이 하고 싶다"라고 하면서 자신을 어필했다고 합니다. 결국 프로듀서 이상민의 지지 하에 월드뮤직에서 준비 중이던 신인 혼성그룹 '샵'에 투입, 우여곡절 끝에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어요. 그렇게 '샵'에 마지막으로 합류하게 되었고 메인보컬을 맡아 여러 곡을 수 차례 히트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3. 이지혜 샵 서지영 사건

사실 이지혜와 서지영은 샵 결성 초기부터 사이가 좋지 않았다고 합니다. 원래 샵 결성 초기에 서지영이 메인 보컬을 맡고 이지혜는 솔로 가수로 데뷔할 계획이었는데 이지혜가 메인 보컬을 맡게 되면서 둘의 사이가 틀어졌다고 하네요. 당시 서지영의 나이는 18살로 혈기왕성할 때였다고 하는데 결국 이지혜의 엘리베이터 사건이 발생했고 기자회견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이지혜가 서지영을 때리는 일이 있었다고 하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서지영이 이지혜를 보고 노래 멜로디에 맞춰서 "재수없어 xxx"라고 흥얼 거렸다고 하는군요.

 

순간 이지혜가 이성을 잃고 서지영의 머리를 때리며 사건이 터지게 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이지혜가 기자회견을 통해 인터뷰를 하자 서지영 역시 기자회견을 하게 되었습니다. 서지영이 눈물을 흘리며 자신이 '피해자'라고 주장했는데 서지영이 증인으로 내세웠던 매니저가 진실을 폭로하며 "서지영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라고 이야기 하였죠. 이후 서지영은 연예계에서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죠. 다행히 시간이 흘러 이지혜와 서지영은 화해를 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지혜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서지영 기자회견영상 보러가기

 

 

문재완 프로필 나이 직업 집안 키

문재완 프로필 나이 직업 집안 대학 키 가수 이지혜 남편 문재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새로운 가족으로 합류를 했습니다. 순박한 매력과 다정

dkqenfwkqk.tistory.com

 

류시원 프로필 나이 리즈 전부인 이혼이유

류시원 프로필 나이 리즈 전부인 이혼이유 배우 류시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N 예능 프로그램 '프리한 닥터M'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류시원의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