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시원 프로필 나이 리즈 전부인 이혼이유

배우 류시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N 예능 프로그램 '프리한 닥터M'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류시원의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

 

류시원 프로필 정보? 류시원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2년 10월 6일생으로 올해 만 나이 49세라고 합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출생이고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세화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내와 전부인과의 사이에서 낳은 딸이 한 명 있다고 합니다. 1994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알스컴퍼니 입니다.

 

류시원은 과거 한때 대표적인 멀티 엔터테이너로써 엄청난 활약과 인기를 얻은 연예인이었습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각종 구설수와 사건사고에 얽히는 일들이 많아지면서 평판이 상당히 나빠짐은 물론 인기까지 내려가게 되었죠. 2009년 대한민국 프로 레이싱팀 'TEAM 106'을 창단했고 팀 감독 겸 레이서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어요. 최근인 2020년 6월, KBS 2TV 수목 드라마 '영혼수선공'에 우정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우정 출연으로 8년 만에 드라마 복귀를 알렸는데 반응이 그렇게 있지는 않았어요. 오랜 활동 공백으로 인지도가 낮아졌으며 앞에서 언급한 많은 사건사고와 구설수 들로 인해 이미지가 좋지 못한 탓이었죠. 거기다 드라마가 흥행 실패까지 해서 나온지도 모르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류시원 리즈시절 보러가기

류시원은 2010년 일반인이던 전부인 조모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류시원의 전부인 조모씨는 단역 배우로 인지도가 많지는 않아 일반인으로 더 많이 알려져 있어요. 결혼 당시 임신 중반으로 속도위반 결혼이었는데 결혼 후 1년 3개월만에 파경을 맞이했으며, 3년 간의 소송 끝에 2015년 1월 공식적으로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2020년 2월, 2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재혼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죠. 과거 'S#ARP'의 멤버였던 서지영과 교제사실을 공개하며 공개연인 관계를 지냈고 서지영과 이지혜의 불화 당시 온라인에서 서지영을 옹호하다가 아이디가 들켜버린 흑역사를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불화사건 이후에도 둘 사이는 변함이 없다고 여전한 애정을 보여주었지만 2005년 결국 결별하게 되었죠.

 

 

류시원 노래실력 보러가기

류시원은 전부인과의 이혼 소송 과정에서 전부인 조씨가 류시원이 본인을 폭행 및 협박하는 것도 모자라 자신의 차량에 위치추적기를 달아서 위치정보 수집까지 했다고 폭로를 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이에 류시원은 부부싸움 도중 폭언을 하고 전처 차량에 위치추적기를 단 건 인정하지만 폭력은 휘두르지 않았다고 반박하며 전부인을 무고와 사기로 맞고소 하기도 하였어요. 쌍방의 대립끝에 결국 대법원까지 갔고 류시원은 유죄가 인증되어 7백만원의 벌금을 선고받고 둘 사이에 있던 딸의 양육권은 전부인인 조씨가 가져갔으며 위자료 3천만원과 재산분할 3억9천만원을 지급하게 되었습니다.

 

류시원은 이런 전부인과의 이혼 과정에서 좋지 못한 모습이 알려지게 되었고 이전의 교통사고 외에도 여러 구설수들까지 더해져서 가뜩이나 예전에도 비슷한 일로 인해 이미지가 좋은편이 아니었는데 이혼 사태로 인해 이미지가 더욱 나빠지게 되었습니다. 류시원은 이혼 이후 국내 활동을 중단했으며 일본으로 넘어가 활동을 하기도 하였죠. 류시원은 일본에서는 연기보다는 싱글 앨범을 발매했고, 콘서트 투어도 활동을 하였다고 합니다. 류시원은 지난해 2살 연하의 현재 아내를 만나 재혼을 했으며 둘 사이에는 아직 자녀에 대한 정보는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는 좋은 소식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류시원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tvN 드라마 '환혼'에서 '무덕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소민은 지난해에도 '월간 집'과 '간 떨어지는 동거'를 통해 좋

dkqenfwkqk.tistory.com

 

 

박진주 프로필 성형 과거얼굴

박진주 프로필 성형 과거얼굴 배우 박진주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자 중 나문희 정체를 배우 박진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