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은하 프로필 과거얼굴 데뷔전 몸매 다리

걸그룹 여자친구, 비비즈 멤버 은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상당한 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은하죠. 그래서 오늘은 비비즈 은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데뷔전 고향 학력 집안 몸매 다리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은하 프로필 정보

비비지 은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정은비이며 1997년 5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금천구 추생이고 키 162.7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에요. 가족사항으로는 아버지, 어머니와 언니, 오빠가 있다고 하며 최종학력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무대미술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2015년 1월 16일생으로 여자친구 미니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MBTI는 'ISTP'라고 하며 소속사는 '빅플레닛메이드엔터'입니다.

 

◆은하 과거얼굴 데뷔전

은하는 6인조 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이자 3인조 걸그룹 'VIVIZ'의 멤버입니다. 은하는 과거 유치원생 시절부터 20년 뒤 나를 그리면 항상 마이크를 든 모습이었다고 하는데 어렸을때부터 노래를 정말 좋아했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3~4학년 때 같은 멤버 신비와 같은 댄스팀에 있었는데 팝핀이나 걸스 힙합 같은 춤들을 곧잘 했었다고 합니다. 은하는 어려서부터 모델과 연기 등 다양한 활동을 했는데 현재는 유주와 함께 신비가 꼽은 팀 내 댄스 실력 하위권이라고 하는군요.

 

은하는 초등학교 5학년 때까지 키 번호가 가장 뒤었을 정도로 1년에 10cm도 넘게 키가 계속 컸었는데 중학생이 되고 나서는 1cm도 크지 못해서 지금 키가 초등학교 6학년 졸업할때 키와 거의 똑같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아역배우 전문 기획사에서 연기자 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좋은 기회로 연기자를 하게 되었는데 노래와 춤이 더 좋아 1년 반만에 진로를 가수로 바꾸고 15살때부터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1년에는 부모님의 권유로 연습생을 그만두고 한동안 학교생활에 매진하기도 하였죠.

 

은하는 고등학교 진학 후 쏘스뮤직의 오디션 제의를 받게 되었고 오디션 합격 후 부모님의 허락을 받아 2개월 정도 보컬 레슨을 받고 여자친구 멤버로 최종 합류하며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은하는 고등학교 시절에 열심히 수업을 듣는 학생이었다고 하는데 공부도 매우 잘해서 교사들에게 예쁨받는 학생이었다고 하는군요. 고등학교 1학년 때 준비를 전혀하지 않고 응시한 모의고사에서 1등급이 나왔을만큼 머리가 좋았다고 합니다. 연습생이 된 이후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로 전학을 하게 되었으며 예쁘고 공부 잘하는 학생이었다고 하네요.

 

 

은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은하 직캠동영상 보러가기

◆은하 몸매 다리

은하는 처음 팀에 합류했을 때 조용하고 내성적이었으며 샐러드를 식판만한 그릇에 떠와서 먹었다고 하네요. 팀에 들어온 이후 신비와 다시 만나게 되었는데 어렸을 때 같은 댄스 팀에 있던 은하가 맞다는 것을 알고 무척 반가워했다고 합니다. 은하는 귀여운 외모에 날씬한 몸매로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날씬한 다리로 인해 직캠 영상들이 많은 화제를 일으키기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은하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3.01.21 - [오늘의 정보] - 신비 프로필 데뷔전 과거얼굴 MBTI 몸매

 

신비 프로필 데뷔전 과거얼굴 MBTI 몸매

신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mbti 여자친구 멤버 신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VIVIZ 멤버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신비인데요 오늘은 비

dkqenfwkqk.tistory.com

2022.12.23 - [오늘의 정보] - 윤채경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윤채경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윤채경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아이돌 가수 출신 윤채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웨이브 드라마 '러브로큰 - 파노라마'에서 '유미'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점점 배우의 모습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