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인영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전남편 재혼 키

아나운서 정인영은 배우 윤석현과 재혼 소식을 전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정인영은 이혼 소식이 전해지지도 않은 상태에서 재혼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놀라움을 주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정인영 아나운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리즈 성형 몸매 학력 전남편 이혼 재혼 남편 가족 자녀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정인영 아나운서 프로필 정보

정인영 프로필 정보 먼저 알아보면 1985년 10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세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출생이고 키 177.4cm, 혈액형 O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서울대학교 대학원 스포츠심리학 석사 수료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 오빠와 남편 윤석현이 있습니다. KBS N sports 아나운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어요.

 

정인영은 KBS N SPORTS 아나운서로 2011년 10월 17일 KBS N에 입사하였습니다. MBC의 아나운서 공개채용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에 참가했었지만 탈락하였는데 아이러니하게도 정인영은 당시 우승한 3명의 아나운서들보다 유명해지기도 하였네요. 2011년 12월 1일 대학농구 챔피언결정전으로 데뷔하였으며 프로농구, 프로배구, 씨름 올스타전 등으로 인턴 기간을 거쳐 KBS N 스포츠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정인영은 야구뿐만 아니라 해외 축구 방면으로도 활동했는데 '물벼락 사건' 같은 일로 알려지기 전에는 축구 여신으로 통했으며 KBS N 스포츠 '라리가 쇼'를 진행해 라리가 팬들에게도 여신 취급을 받았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던 정인영은 2016년 퇴사를 하고 3월 6일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참가를 하였죠. 이후 '마리텔' 생방송에 출연하였으며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코미디빅리그 MC'를 맡기도 하였습니다. 2018년 8월에는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평생교육원에 교수로 재직하였어요.

 

 

정인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윤석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정인영 성형 몸매 키

정인영은 과거 연수여자고등학교 재학 시절 KBS '도전 골든벨'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 과거 얼굴을 비교해 봐도 크게 달라지지 않은 외모를 볼 수 있습니다. 정인영은 예쁜 외모 뿐만 아니라 큰 키에 엄청난 몸매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무려 키가 177.4cm 라고 하는데 처음에는 175.8cm로 줄이기도 하였습니다. 정인영은 초등학교 5학년 때 157cm였는데 중학교 2학년이 되자 174cm로 컸다고 하며 다리 길이만 무려 110cm 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엄청난 몸매까지 보여주는데 2014년 1월호에 정인영이 표지모델이었던 '맥심'이 전량 매진되기도 하였습니다.

 

◆정인영 전남편 이혼 재혼

정인영은 2023년 1월 8일 배우 윤석현과 1년여의 열애를 마치고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이 결혼식이 재혼이라는 사실로 더욱 화제가 되었는데 정인영은 2017년 12월 29일, 8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을 했었지만 조용히 이혼을 했다고 해요. 정인영은 전남편과 1년의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 이후 둘 사이에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인영 재혼 남편 윤석현 직업은 배우이며, 1983년생으로 윤석현이 2살 연상이라고 해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결혼 생활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2.02.07 - [오늘의 정보] - 노윤주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노윤주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노윤주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노윤주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FC 아나콘다 팀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와일드카드로 축구 실력이 너무 기대

dkqenfwkqk.tistory.com

2022.01.30 - [오늘의 정보] - 박연경 아나운서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박연경 아나운서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박연경 아나운서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박연경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컬링 퀸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나운서 컬링팀으로 박지영, 엄민지, 배지현 아나운서와 함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