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채경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아이돌 가수 출신 윤채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웨이브 드라마 '러브로큰 - 파노라마'에서 '유미'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점점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윤채경이네요. 오늘은 배우 윤채경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성형 몸매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윤채경 프로필 정보

배우 윤채경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6년 7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만수동 출생이고 키 160cm, 몸무게 44kg, 혈액형 AB형이네요.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 외동딸이라고 하며 학력사항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 라고 합니다. 2012년 4월 7일 '퓨리티' 싱글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에이엠나인 입니다.

 

윤채경은 6인조 걸그룹 APRIL의 멤버이자 리더입니다. 사실 새로 합류한 멤버이지만 특유의 친화력과 노련함으로 맏언니 역할을 잘 해내고 있습니다. 원래 윤채경은 '퓨리티' 멤버였으나 2014년에 팀이 해체된 뒤, 서바이벌 프로그램 '카라 프로젝트'와 '프로듀스 101'에 참가하였어요. 윤채경은 프로듀스 101 최종회에서 탈락하였고 이후 2016년 APRIL 김채원과 콜라보레이션 싱글앨범 '시계'로 국내 정식 데뷔를 하였습니다. 그 이후 APRIL의 이현주가 연기자 전향을 위해 탈퇴하자 2016년 11월 11일 APRIL 에 합류를 하게 되었죠.

 

그동안 윤채경은 C.I.V.A 와 I.B.I 그리고 APRIL 총 3개의 그룹에서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윤채경은 드러난 몸매가 상당히 뛰어납니다. 작고 가녀린 체구와 다르게 반전 몸매를 가지고 있죠. APRIL 멤버들이 뽑은 에이프릴에서 가장 몸매가 예쁜 멤버에 뽑히기도 하였습니다. APRIL 멤버 중에 이나은은 윤채경의 성격을 이진솔은 윤채경의 몸매를 갖고 싶다고 말하기도 하였다고 할 정도 입니다. 윤채경은 위에서 언급한대로 3개의 팀에서 활약을 하였는데 아이돌 최초로 이 3개의 팀에 동시에 속해 있는데 세 그룹의 행사를 동시에 뛰던 시절도 있었다고 하는군요.

 

 

윤채경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윤채경 직캠영상 보러가기

현재는 에이프릴 활동만 하고 있으며 C.I.V.A 와 I.B.I 의 활동 가능성은 사실상 없습니다. 윤채경은 프로듀스 101 참가 당시 빚더미였다고 이야기를 한 적이 있었는데 이 원인이 퓨리티 였다고 하네요. 퓨리티에서 활동하는 동안 생긴 정산에 실패해서 생긴 빚이라고 합니다. 음반을 내고 활동을 한지 얼마 안되 해체를 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윤채경의 취미는 드라마보기와 만들기라고 하는데 가방과 악세서리, 향초 등을 만들어 봤다고 말 하기도 하였습니다.

 

윤채경은 연습생 기간이 무려 6년이라고 하는데 중학교 3학년때 처음 시작했다고 합니다. 정말 어렸을 때 부터 아이돌 가수가 되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했겠네요. 그리고 퓨리티때 생긴 빚은 대부분 갚았다는 이야기도 있네요. 프로듀스 101에 나오며 생긴 수익금과 C.I.V.A 때 찍은 CF로 꽤 되어서 빚을 많이 갚은 것으로 보이는데 예전만큼 빚이 있는 것은 아니라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그럼 앞으로는 좋은 연기력으로 배우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윤채경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2.12.08 - [오늘의 정보] - 다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몸매 mbti

 

다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몸매 mbti

다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몸매 mbti 우주소녀 다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항상 통통 튀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

dkqenfwkqk.tistory.com

2022.11.30 - [오늘의 정보] - 김민주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다리 키

 

김민주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다리 키

김민주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다리 키 가수 겸 배우 김민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서 '세자빈 안씨'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민주는 아이즈원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