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mbti

여자친구 멤버 신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VIVIZ 멤버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신비인데요 오늘은 비비지 신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사항 MBTI 몸매 인스타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비 프로필 정보

비비지 신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황은비 이며 1998년 6월 3일생으로 나이는 25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출생이고 키 166.7cm, 몸무게 47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아버지, 어머니와 오빠가 있다고 합니다. 2015년 1월 여자친구 미니1집으로 데뷔하였고 MBTI는 'ISTJ-T'이며 소속사는 '빅플래닛메이드엔터테인먼트'입니다.

 

◆신비 과거 데뷔전

신비는 6인조 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이자 3인조 걸그룹 'VIVIZ'의 멤버입니다. 신비는 어려서부터 춤 실력을 바탕으로 방송에 많이 출연했고 연습생으로 생활하였어요. 탄탄한 기본기와 훌륭한 춤선을 토대로 시원시원한 춤을 보여주고 있죠. 신비는 과거 태몽이 새끼 호랑이 꿈이었다고 하는데 본인은 호랑이띠여서 그랬던 것 같다고 추측하였으며 태명은 건강하라고 '강이', 또 다른 태명은 '맥주'였다고 합니다. 신비는 어렸을 때 아동복 모델을 했었다고 하는군요.

 

신비는 원평초등학교에서 1학년부터 5학년까지 학급 회장을 했었고, 6학년 때 학급 회장 겸 전교 부회장이었다고 합니다. 연예계 관심이 많았던 부모의 손에 이끌려 초등학교 저학년 때 꼬마 댄스 팀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그 곳에서 처음 같은 멤버인 은하를 만났다고 하는데 어린이 가수로 데뷔한다는 처음 의도와는 달리 춤만 연습해 방송 출연만 했다고 합니다. 일찍부터 데뷔를 준비하다 보니 몸과 마음이 지치고 꿈을 이룰 수 없겠다는 생각에 포기를 생각했찌만 아버지의 응원으로 다시 중학교 1학년 때 정식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였다고 하는군요.

 

 

신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신비 직캠동영상 보러가기

신비의 어렸을 때 꿈은 국제변호사와 가수였다고 하며 아버지도 국제변호사와 가수를 같이 하길 원하셨지만 이후에는 마음이 바뀌어 가수 쪽이 더 좋아서 가수로 진로를 정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07년 3월 SBS '진실게임'에 '깜찍이 S.E.S.'로 출연했는데 실제로 S.E.S.의 멤버 유진과 많이 닮았죠. 신비는 과거 사진과 영상이 많이 발굴되어 온 멤버 중 한 명으로 은하와 함께 양대산맥을 이루는데 신비가 어려서부터 다양한 활동을 했기 때문이며 실제로 과거 어린시절과 다르지 않은 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신비는 연습생 생활을 4년 했다고 하며 실제로 상당한 댄스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신비는 날씬한 몸매에다가 최고로 평가받는 춤선으로 인해 팬들 사이에서는 역대급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하였죠. 가끔 사복으로 치마를 입고 있는데 예쁜 각선미를 보여주고 있지만 오글거린다고 핑크색 옷을 입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신비는 이상형이 무뚝뚝한데 은근히 뒤에서 잘 챙겨주고 자기를 많이 좋아해주고 웃는 게 예쁘고 목소리가 좋은 사람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신비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2.12.08 - [오늘의 정보] - 다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몸매 mbti

 

다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몸매 mbti

다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몸매 mbti 우주소녀 다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항상 통통 튀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

dkqenfwkqk.tistory.com

2022.11.30 - [오늘의 정보] - 김민주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다리 키

 

김민주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다리 키

김민주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다리 키 가수 겸 배우 김민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서 '세자빈 안씨'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민주는 아이즈원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