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악뮤 이수현 프로필 과거얼굴 부모님 키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새 예능 프로그램 '19/20'의 MC로 발탁이 되었다고 합니다. 노래실력뿐만 아니라 뛰어난 입담까지 가지고 있는 수현이죠. 그래서 오늘은 이수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부모님 가족 오빠 인스타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수현 프로필 정보

악뮤 이수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9년 5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3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동 출생이고 키 165cm, 발사이즈 240mm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의정부초 - 울란바토르 MK School 초등부 중퇴 - 초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 중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라고 하며 가족 사항으로는 아버지 어머니와 오빠 이찬혁이 있습니다. 2014년 악동뮤지션 정규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수현 가족 어린시절

이수현은 남매 어쿠스틱 듀오 악동뮤지션의 멤버로 팀에서 메인 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선교사로 파송된 부모님을 따라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중학교 1학년까지 약 5년간 몽골에서 거주했는데 몽골에서 처음에는 MK School (한국인 학교)을 다녔지만 1년도 다 채우지 못했고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홈스쿨링을 했기 때문에 몽골어는 전혀 하지 못한다고 하네요. 최근은 모찌피치라는 닉네임으로 뷰티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것으로 뷰티 프로그램 MC로 합류했고 라디오 DJ 도 하고 있습니다.

 

이수현의 과거 모습들을 살펴보면 사실 지금과 달라진 것이 별로 없습니다. 단지 다이어트를 통해 얼굴이 갸름해진 정도인데요 방송에 얼굴을 처음 보였을 때 비해 지금은 약 8kg 정도를 뺀 상태라고 하는군요. 이목구비는 전혀 달라짐 없이 귀여운 외모를 보여주고 있는데 성형 의혹은 전혀 없는 상태입니다. 오빠인 이찬혁과 동생 이수현 모두 실력으로 승부하는 가수라 더욱 호감이 가는 것 같습니다.

 

 

이수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수현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이수현은 데뷔 전에는 연예인 친구가 거의 없었으나 최근 배우 김새론, 배우 김유정과 친하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샤넌과 레드벨벳의 예리와도 친하다고 하네요. 이 외에도 많은 배우와 가수, 전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김진서 와도 친분이 있는 등 굉장히 넓은 인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게임하는 것을 좋아하며 특히 오버워치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성인이 되어서 하고 싶은 게 운전면허 따기와 PC방에서 10시 넘어서까지 게임하기였다고 하는군요.

 

이수현은 보컬로써 듣는 사람의 귀가 시원해질 정도로 개성 있는 청량한 음색을 가지고 있죠. 내놓는 음반마다 이수현의 목소리로 상당수의 팬들을 끌어 모았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이수현 열애, 이수현 남자친구 등의 이야기가 있는데 현재로서는 사실 무근으로 보이네요. 이제는 가수를 넘어 유투버와 DJ , MC와 배우까지 여러 장르에서 활약하는 이수현인데요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2.09.11 - [오늘의 정보] - 규현 프로필 리즈 성형전 과거얼굴

 

규현 프로필 리즈 성형전 과거얼굴

규현 프로필 리즈 성형전 과거얼굴 슈퍼주니어 규현은 최근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규현은 슈퍼주니어 활동과 개인 솔로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dkqenfwkqk.tistory.com

2022.04.10 - [오늘의 정보] - 김지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성격

 

김지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성격

김지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성격 배우 김지은이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김희아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이준기, 이경영, 정상훈, 홍비라, 김재경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