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민상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몸무게 집

코미디언 유민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유민상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유민상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여자친구 결혼 몸무게 인스타 키 집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민상 프로필 정보

코미디언 유민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9년 10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동두천시 출생이고 키 188cm, 몸무게 14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경복대학교 관광학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MBTI는 'ISFP'이며 소속사는 'JDB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유민상 과거 이야기

유민상은 KBS 공채 20기 개그맨으로 188cm, 144kg 몸무게를 가진 개그맨 중 가장 덩치도 크고 거대한 거구입니다. 유민상은 과거 120kg이 되지 않던 시절 개그맨 신인들의 등용문이었던 '폭소클럽'에서 '마른인간연구 엑스파일'이라는 코너로 큰 인기를 끌었어요. 신인임에도 혼자서 기발한 아이디어로 스탠드업 코미디를 훌륭하게 소화했기에 자연스럽게 '개그콘서트'로 넘어올 수 있었죠. 개그콘서트에서는 '석호피그'로 영리한 돼지 캐릭터를 만들기도 하였으며 '1대 100'에서 우승하면서 캐릭터만이 아님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유민상은 개그콘서트 코너 '아빠와 아들', '안 생겨요', '큰 세계' 등의 코너도 히트시키는 등 몇 안되는 개그콘서트 장수 개그맨으로 그 능력을 입증했는데 개그콘서트 작가의 말에 따르면 자잘한 아이디어가 굉장히 많은 개그맨이라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당하는 역할을 많이 맡기도 하였으며 '사랑이 라지' 코너에서는 김민경과 연인 역할로 호흡을 맞췄고 '1대 1' 코너에서는 출연자들이 김민경과의 러브라인을 강제로 엮기도 하였어요.

 

 

유민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유민상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김준현 결혼 여자친구

김준현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김민경과의 러브라인 도중 JTBC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 시즌2'에 코미디언 이수지와 함께 출연을 하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님과 함께'에 출연한 이수지는 5개월 이후 하차를 한 뒤 반년이 지나 일반인과의 열애 사실이 밝혀지며 러브라인이 사라지기도 하였습니다. 직전까지만 해도 이수지가 라디오 프로 '가요광장'에서 "진짜 오빠가 고백한다면 사귀어줄 수도.."라며 여운을 만들기도 하였는데 열애설이 터지게 되었고 실제로 당시 교제 기간이 1년으로 첫 녹화부터 사귀었음이 알려지기도 하였네요.

 

◆유민상 김하영

유민상은 실제로 '서프라이즈 그녀' 김하영이 유민상의 진중한 모습에 반해 대시를 했다는 사실이 알려지기도 하였습니다. 김하영은 유민상과 '개콘'에서 함께 코너를 하며 약간의 썸이 있었다고 밝혔고 신봉선이 이어주고 싶어서 엄청 애썼다고 하였어요. 하지만 유민상이 철벽을 치면서 이어지지 않았다고 하는데 아마 유민상 입장에서는 믿을 수 없었던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0.06.12 - [오늘의 정보] - 김하영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남자친구

 

김하영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남자친구

김하영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남자친구 배우 김하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개그맨 유민상과 '뽀뽀 찐 키스'를 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꾸준히 달달 케미를

dkqenfwkqk.tistory.com

2020.06.27 - [오늘의 정보] - 박영진 프로필 부인 와이프 자녀

 

박영진 프로필 부인 와이프 자녀

박영진 프로필 부인 와이프 자녀 개그맨 박영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배우 오만석, 개그맨 김준호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요즘 폭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