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규현 프로필 리즈 고향 누나 가족

슈퍼주니어 규현은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규현은 슈퍼주니어 활동과 개인 솔로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규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성형 리즈 고향 학력 가족 부모 노래 누나 여자친구 인스타 mbti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규현 프로필
  2. 규현 리즈 과거얼굴
  3. 규현 성형, 가족 아버지

1. 규현 프로필 정보

본명 - 조규현

나이 - 1988년 2월 3일 (35살)

고향 - 서울특별시 노원구 하계동

신체 -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A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누나 조아라

학력 - 경희대학교 대학원 포스트모던음악학 석사

군대 -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MBTI - ESFJ

데뷔 - 2006년 슈퍼주니어 싱글

소속사 - 안테나

 

2. 규현 리즈 과거얼굴

규현은 슈퍼주니어 멤버로, 팀내 막내와 메인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2005년 9월에 열린 친친가요제에서 친구와 듀엣으로 동상에 입상한 뒤 2006년 SM에 캐스팅 되어 연습생 생활을 2개월 정도 하는 중에 보컬을 보충하기 위해 추가 멤버로 2006년 5월 27일 슈퍼주니어에 합류하게 되었죠. 하지만 워낙 인기 있던 슈퍼주니어 추가 멤버로 데뷔 초, 기존 팬들에게 까였는데 뛰어난 비주얼과 보컬 실력 덕분에 비난은 줄어들었고 시간이 지나면서 슈퍼주니어에 잘 스며들게 되었습니다.

 

3. 규현 성형 가족 아버지

규현의 과거 모습을 보면 지금과는 조금 다른 규현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규현 성형전 이라는 이야기들이 나왔습니다. 실제로 쌍꺼풀 수술은 한 것으로 보이는데 데뷔 초에 비하면 조금 다른 느낌이긴 합니다. 눈과 코가 특히 달라진 느낌인데 성형을 했다면 잘 되었네요. 규현은 과거 상당히 똑똑하기도 하였습니다. 규현의 아버지는 학원을 운영하였고 학교 공부를 잘 하였는데 가장 좋아하는 과목은 수학으로 고교시절 수학 경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규현은 팀내에서 보컬을 맡고 있는데 기술적인 면에서 SM 엔터테인먼트 가수들 중 최고의 테크닉을 가지고 있으며 남자 아이돌 보컬리스트에서는 정점에 있는 상태입니다. 규현은 최근 군대를 제대 하기도 하였죠 규현은 과거 2007년 4월에 이특, 신동, 은혁과 함께 교통사고를 당했는데 가장 크게 다치기도 하였습니다. 교통사고 당시 차 밖으로 몸이 튕겨나가 사고 당시 갈비뼈 6개와 골반 뼈가 부러졌고 부러진 갈비뼈가 폐를 찔러서 기흉이 생기는 중상을 입어 나흘 동안 혼수 상태였고 생명이 매우 위험한 상태였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는 건강하면서도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조규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조규현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슈퍼주니어 동해 프로필 반전 과거 키

슈퍼주니어 동해 프로필 반전 과거 키 슈퍼주니어 동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슈주 은혁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 '전참시' 집 공개와 훈훈한 일상

dkqenfwkqk.tistory.com

 

트와이스 다현 프로필 골반 몸매 키

트와이스 다현 프로필 골반 몸매 키 트와이스 멤버 다현이 새로운 앨범으로 복귀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현은 트와이스에서 예능캐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죠. 그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