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이언 프로필 나이 리즈 국적 키

가수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브라이언의 최근 소식으로는 현재 예능 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브라이언은 별다른 활약없이 운동에 매진하며 근육 만들기에 올인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브라이언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리즈 성형 국적 근육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이언 프로필 정보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브라이언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브라이언 G 주이며 한국명 '주민규'라고 합니다. 국적 미국이고, 키 171cm, 혈액형 6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1981년 1월 10일생으로 나이는 41세이며 가족사항 부모님과 형이 있습니다. 학력사항 릿거스 대학교 중퇴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1999년 '플라이 투 더 스카이'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비스킷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브라이언은 한국계 미국인 가수이자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멤버입니다. 브라이언은 과거 미국 뉴저지에서 태어나 자랐다고 하는데 엄격한 아버지의 영향으로 밖에서는 영어를 써도 집안에서는 한국어만 써야했고 이를 어기면 심하게 맞았다고 합니다. 거의 20년 가까이 미국에서 살았기 때문에 데뷔 초엔 한국어가 서툴렀지만 지금은 매우 유창하게 사용을 하고 있죠. 그 이유가 한국말을 가르쳐주신 덕분이라고 밝혔는데 한글을 읽을 때는 여전히 더듬거려 촬영 하루 전에는 무조건 대본을 받아서 읽어본다고 합니다.

 

브라이언은 고등학교 시절 유일한 동양인 학생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많았었다고 합니다. 이 때 배우 '할리 베리'를 닮은 흑인 여자친구를 사귀었는데 여자친구 어머니가 인종차별을 하며 문전박대를 해 결국 헤어지고 말았다는 아픈 기억을 공개하기도 하였어요. 브라이언은 당시 엉덩이가 매력적이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하며 당시 학교 성적도 좋아 학창시절 내내 성적이 A 밑으로 받아본 적이 거의 없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브라이언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플라이투더스카이 과거영상 보러가기

브라이언은 우너래 한국가요에 대해 관심이 없었다고 하는데 우연히 당시 사귀던 교포친구를 통해 '서태지와 아이들'의 음악을 접했고, 한국에서 가수를 하고 싶다는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후 한국 매니지먼트회사 쪽에 다리 역할을 해주던 '브라더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SM오디션을 보게 되었다고 하는데 오디션을 위해 노래나 춤을 연습한 것이 아니라 SM 특유의 카메라 잡아먹을 듯 표정을 연습해 갔는데 결과는 한번에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브라이언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로 여자친구 여부 또한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2.09.09 - [오늘의 정보] - 데니안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여자친구

 

데니안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여자친구

데니안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여자친구 지오디 데니안의 최근 소식으로는 TV조선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하며 오랜만에 근황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데니안은 현재 배우로 변신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