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니안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여자친구

지오디 데니안의 최근 소식으로는 TV조선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하며 오랜만에 근황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데니안은 현재 배우로 변신해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데니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 여자친구 결혼 근황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데니안 프로필 정보

데니안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안신원 이며 1978년 12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미국 시애틀로 국적 미국이고 키 181cm, 몸무게 71kg, 혈액형 O형이에요. 최종학력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종교 가톨릭이라고 합니다. 1999년 god 정규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커즈나인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니안은 미국 국적을 가지고 있는 가수 겸 배우로, 5인조 보이그룹 god의 멤버이며 메인 래퍼를 맡고 있습니다. 데니안은 원래 미국에서 태어났는데 1983년, 한국으로 귀국한 부모님을 따라 6살 때부터 한국에서 자랐다고 하는군요. 아버지는 MBC 1기 공채 탤런트 출신이며 어머니는 모델 출신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god의 멤버인 박준형은 고종사촌이라고 하는데, 데니안이 아기였을 때 박준형이 직접 기저귀를 갈아준 적이 있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데니안은 손호영과 '갓식스'가 결성되기 전에 만나 함께 오디션에 붙어 슈, 김환성과 함께 4인조 혼성그룹으로 데뷔 직전까지 갔는데 슈가 SM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되어 S.E.S로 데뷔했고 김환성도 천명훈을 따라 NRG로 데뷔하면서 무산되었다고 합니다. god 멤버로 데뷔하게 된 이후 엄청난 사랑을 얻게 되었으며 god 활동 공백기에는 연기자로 전업해 2010년에는 드라마 '추노'에서 '백호'역으로 출연을 하였죠. 2013년부터는 탑기어 코리아에서 드레그 레이스왕 기믹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데니안 아바타소개팅 보러가기

 

 

데니안 하늘색풍선 바로가기

손호영과 김태우가 밝히기로 데니안은 연락을 정말 잘 안 받는다고 하며 god 멤버들도 데니안의 사생활을 잘 모른다고 합니다. 어디에 사는지도 잘 모르고 데니안이 여자친구가 생기면 인터넷 기사로 알 정도라고 하는군요. 그래도 한때는 방송에서 S.E.S의 유진을 좋아한다고 공공연하게 이야기하기도 했는데, 2009년 10월 26일에 MBC 프로그램 '놀러와'에 함께 출연하며 번호를 교환하기도 했는데 유진은 당시 함께 출연했던 드라마의 남자 주인공 '기태영'과 2011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데니안은 아직 결혼하지 않고 있으며 걸스데이 소진과 웨딩 화보를 촬영하기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는 활발한 활동과 결혼 소식 또 전해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2.09.07 - [오늘의 정보] - 가수 김태우 프로필 나이 와이프 김애리

 

가수 김태우 프로필 나이 와이프 김애리

김태우 프로필 나이 와이프 김애리 가수 김태우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태우는 최근 '미스터리 듀엣'에도 출연하는 등 예능 프로그램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