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신애라 프로필 리즈 입양 가족

1오늘의 정보1 2022. 9. 15. 23:43

신애라 프로필 리즈 가족 아들

신애라의 최근 소식으로는 연기 활동보다는 MC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금쪽같은 내 새끼'에 이어 '원하는 대로'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애라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사진 결혼 입양 가족 남편 아들 딸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애라 프로필 정보

신애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69년 3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만 53세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생이고 키 163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입니다. 학력사항 숙명여자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 히즈대학교 대학원 기독교상담학 석사 - 히즈대학교대학원 가정사역 박사 수료이며 가족은 남편 차인표와 자녀 아들 한 명, 딸 두 명이 있습니다. 1989년 MBC 특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TKC PICTURES' 라고 합니다.

 

신애라는 1989년 특채 탤런트로 데뷔하였는데 데뷔 당시 당대 최고의 청춘스타였던 미국 배우 '피비 케이츠'를 닮은 배우라며 세간의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1991년 김수현 작가가 집필한 '사랑이 뭐길래'에 출연하면서 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었어요. 신애라는 그 이전 1987년 드라마 '사랑이 꽃피는 나무'로 데뷔하였는데 88올림픽 당시는 유망한 신인 정도 였다가 '사랑이 뭐길래'에서 여주인공의 여동생 역을 맡았는데 드라마가 대히트를 기록하고 언니 역할의 하희라와 좋은 케미를 보여주며 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MBC 미니시리즈 '사랑을 그대 품안에'에 여주인공이 되며 톱스타의 자리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현재 30년이 넘는 배우 경력을 가지고 있는데 차인표의 아내로도 잘 알려져 있어요. 신애라는 결혼 전 가수 이승환과 연인 관계로 지내기도 하였습니다. 공식적으로 인정 하지는 않았지만 부정하지도 않았고 이승환의 2집 수록곡 '사랑하는걸'과 '아무래도 좋아'에 피처링으로 참여 하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알 수 없는 이유로 결별하게 되었고 신애라는 '사랑을 그대 품안에'에 출연하면서 차인표와 사귀게 되고 바로 결혼까지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신애라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신애라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신애라 남편 차인표 자녀

신애라와 차인표는 1995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으며 둘 사이에 아들 차정민과 딸 차예은, 차예진이 있습니다. 아들 차정민은 '슈퍼스타 K5'에 출연했다가 탈락하는 모습이 방송에 공개 되기도 하였으며 신애라의 두 딸 차예은과 차예진은 입양을 했음을 알리기도 하였죠. 당시 흔치 않은 입양 사실에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자녀들의 공부를 위해 미국을 다녀오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0.12.31 - [오늘의 정보] - 차인표 프로필 리즈 집안 재벌설

 

차인표 프로필 리즈 집안 재벌설

차인표 프로필 리즈 집안 재벌설 배우 차인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영화 '차인표'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배우 조달환, 조상구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코믹 영화로 평점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