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차인표 프로필 리즈 집안 재벌설

1오늘의 정보1 2020. 12. 31. 23:44

차인표 프로필 리즈 집안 재벌설

배우 차인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영화 '차인표'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배우 조달환, 조상구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코믹 영화로 평점은 높은 점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차인표의 프로필 정보 리즈 나이 재벌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차인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차인표, 국적 한국, 1967년 10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종로구이며 키 180cm, 몸무게 82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차수웅, 어머니, 형 차인혁, 남동생, 여동생 부인 신애라, 자녀 아들 차정민, 딸 차예은, 딸 차예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충암 초등학교, 연서 중학교, 충암 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글로벌캠퍼스 경제학 중퇴, 럿거스대학교 경제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3년 MBC 드라마 '한지붕 세가족'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차인표 직업 영화배우로 1993년 MBC 공채 22기라고 합니다. 1994년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안에'에서 강풍호 역을 맡았는데 훈훈한 비주얼과 다양한 매력으로 대단한 사랑을 받았습니다. 드라마에서 색소폰 연주를 하는 장면은 명장면이 되었으며 그 당시 색소폰이 큰 인기였다고 하네요. 1997년 드라마 '그대 그리고 나'에서는 박영규 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1994년에는 팝 발라드 가수 데뷔를 하여 가수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국 영주권자였는데 영주권을 포기하고 군대 입대를 했다고 하네요.

 

차인표는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안에'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 '신애라'와 1995년 11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항상 행복한 결혼 생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두 사람 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2명이 있는데 딸 2명은 입양을 했다고 합니다. 아들은 현재 실용음악과를 재학 중이고 노래도 하고 작곡도 한다고 하네요. 꽃이 피면 군대를 가야 한다고 하며 제대 후에는 가수가 될 수 도 있지만 본인 길을 먼저 개척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딸은 지금 사춘기라고 합니다.

 

차인표는 분노 연기로 유명하여 차인표의 분노 시리즈가 있습니다. 분노의 칫솔질, 분노의 머리 감기 등이 있으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패러디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회운동가로 기부활동, 시민활동을 활발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외국 기아 아동과 결연을 맺어주는 캠패션 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으며 봉상활동단체에서 불우한 아이들을 돋는 데 앞장서고 있다고 하네요. 최근 차인표 아내 신애라는 유튜브 채널 '신애라이프'를 개설하여 실버버튼을 받았다고 합니다. 수익금은 기부했다고 하네요.

 

차인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근육질 1호 스타로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차인표 아버지는 항만회사 (주)우성해운 회장 차수웅이라고 합니다. 아버지는 차인표에게 회사를 물려줄 생각이었으나 차인표는 배우의 꿈을 키우고 있어 회사 상속을 거절했다고 하네요. 과거 재벌설이 있었다고 하는데 재벌설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며 부모님 이혼 후 가정형편이 어려웠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차인표의 나이 재벌설 재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