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미미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1오늘의 정보1 2022. 8. 30. 14:00

미미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미미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지구오락실'에 고정 멤버로 출연을 하고 있어요. 미미는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로 팀에서 랩을 맡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오마이걸 미미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사진 몸매 가족 고향 열애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미미 프로필 정보

미미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김미현이며 1995년 5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살입니다. 고향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출생이고 키 164cm, 혈액형 AB형이에요. 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과 언니 두 명이 있으며 최종학력 창원여자고등학교 졸업입니다. 2015년 오마이걸 미니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MBTI는 'INTP'이며 소속사는 'WM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미미는 '오마이걸'의 유일한 래퍼인데 정확한 딕션과 뛰어난 랩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기다 3곡의 작사에 참여를 하였으며 유아와 그룹 내에서 춤 실력 또한 우위를 다루고 있어요. 미미는 원래 가수가 아니라 안무가가 꿈이었다고 하는군요. 유아가 부드럽고 유연한 춤선을 가지고 있다면 미미는 긴 팔과 다리로 박자감이 두드러지는 칼박 스타일로 파워풀한 춤을 박력 있고 시원스럽게 추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안무가가 꼽은 가장 춤을 잘 추는 멤버로 꼽히기도 하였어요.

 

미미는 무대에서는 진한 화장을 통해 도도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화장을 지운 민낯은 상당히 수수한 얼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미는 중학생 시절까지 남자 춤을 추는 댄스동아리였다고 하며 과거에 수술이 필요할 정도로 심한 성대결절이 온 적이 있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미미의 친언니들의 꿈이 가수였다고 하는데 그래서 학창 시절 댄스 동아리 연습을 하러 지나가던 도중 트레이닝 학원에서 내건 현 소속사 오디션을 보고 합격한 후 WM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들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미미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미미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미미는 연습생 때부터 데뷔라는 꿈을 바라보고 연습에 집중하고 몰두하느라 공부를 하지 못해 대학 진학 생각을 접어 최종학력이 고등학교로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오마이걸이 크게 성장한 이후 대학 진학에 도전해 보고 싶다는 의사를 드러내기도 하였어요. 그리고 최근 치아교정을 하고 있다고 밝혔는데 투명 교정기를 끼는 식으로 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보여주는 미미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안유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MBTI

아이브 안유진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mbti 아이브 안유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 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MC가 되어 사랑스러운 진행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2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