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안유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MBTI

1오늘의 정보1 2022. 2. 19. 23:55

아이브 안유진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mbti

아이브 안유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 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MC가 되어 사랑스러운 진행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2년 1월에는 SBS 인가가요 1위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브 안유진의 과거얼굴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상큼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한 번 볼까요?

 

먼저 아이브 안유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안유진, 국적 한국, 2003년 9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8살이며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산남동이 고향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청주산남 초등학교 전학, 대전삼천 초등학교, 대전문전 중학교 전학, 관악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이 있으며 키 172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로 2018년 걸그룹 아이즈원 미니 1집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안유진의 과거 가수 데뷔 전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청순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스스로 매력적인 부분은 눈이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시력이 나빠서 항상 렌즈를 착용하고 초등학교 시절에는 높은 도수의 안경을 착용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2021년 12월에는 렌즈 삽입 수술을 받았다고 하네요. 실제 성격은 발랄하고 장난기 많은 성격이라고 합니다. 또 사고가 논리적이고 합리적이며 불의를 보면 못 참는 정의로운 성격이라고 하네요.

 

안유진 직업 아이돌 가수 걸그룹 아이즈원, 아이브 멤버이며 포지션 리더, 보컬이라고 합니다. 2018년 엠넷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참가하여 최종 선발이 되었고 걸그룹 아이즈원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가 된 계기는 과거 가요연말 시상식에 갔다가 가수의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오디션을 봤고 합격을 했다고 하네요. 중학교 때부터 서울로 거처를 옮겨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약 1년 4개월 동안 연습생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프듀 48' 참가 전부터 활발히 활동을 했는데요. 가수 백현, 소유 뮤직비디오, 가수 유승우 산들 뮤직비디오 등에 나왔습니다.

 

안유진은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친한 연예인은 걸그룹 있지 유나, 에스파 닝닝 등과 친한다고 합니다. 롤모델은 걸그룹 씨스타 멤버 '다솜'으로 다솜 선배님처럼 다재다능하고 지혜로운 가수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드라마, 영화,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아이브 안유진의 과거얼굴 프로필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