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수현 프로필 리즈 남편 집안 직업

미스코리아 설수현은 KBS2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설수현은 최근에도 여러 교양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을 맡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설수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 남편 집안 결혼 직업 자녀 인스타 근황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설수현 프로필 정보

먼저 설수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6년 6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 46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70cm, 몸무게 5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해요. 가족사항으로는 남편 이창훈과 자녀 딸 2명 아들 한 명이 있으며 최종학력 한국외국어대학교 용인캠퍼스 서반아어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설수현은 과서 서울에서 아버지 설경일과 어머니 이성희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그 뒤 대구광역시에서 잠시 유년기를 보냈는데 1999년 '미스코리아 경북 선'에 이어 '미스코리아 미'에 입상하며 연예계에 데뷔하게 되었어요. 설수현의 언니 역시 미스코리아 출신인데 바로 방송인 '설수진'이죠. 설수현과 설수진 자매는 과거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갔으며 결혼 이후에도 각종 종편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설수현 인스타 보러가기

 

 

설수현 딸얼굴 보러가기

설수현 결혼 남편 직업 집안

설수현은 지금의 남편인 이창훈과 결혼에 슬하에 3남매를 두었습니다. 설수현의 남편인 이창훈은 결혼 당시 한독어패럴의 대표이사 겸 사장이었다고 하는군요. 나이는 1971년생, 52살이며 설수현보다는 5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외환위기로 크게 흔들렸던 한독어패럴의 경영을 정상화하는데 큰 힘이 된 것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원래 이창훈 아버지의 회사를 설수현의 남편 이창훈이 물려 받았다고 하는데 둘의 만남은 서로 집안끼리 소개를 해주었다고 합니다.

 

 

설수현 설수진 근황 보러가기

 

 

설수현 남편이야기 보러가기

설수현의 아버지와 이창훈의 고모부가 서로 친구 사이었고 소개를 시켜줬다가 서로 첫눈에 반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첫만남 이후로도 매일 서로 만나다 결국 처음 만난지 불과 64일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설수현은 남편의 권위적이고 가부장적인 모습에 끌려서 결혼을 했다고 밝혔는데 음식점에서도 먼저 먹고 나가고 길을 걸을 때도 1미터 간격을 유지한다고 밝혔습니다. 설수현과 남편은 결혼생활 10년동안 키스를 딱 두 번 했다고 하는데 둘 사이에 자녀는 3명을 낳기도 하였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설수진 프로필 리즈 남편 직업 인스타

미스코리아 설수진 과거와 남편 미스코리아 설수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아들 박설연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들 바보로 자녀 훈육법과 아들의 향한 속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