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키썸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남친

1오늘의 정보1 2022. 8. 4. 18:50

키썸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남친

가수 키썸은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원더우먼' 팀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 하였습니다. 키썸은 기존에도 축구를 꾸준히 했었다고 하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키썸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몸매 성형 고향 학력 남친 논란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썸 프로필 정보

가수 키썸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조혜령이며 1994년 1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생이고 키 165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이에요. 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과 오빠가 있으며 최종학력 영파여자고등학교 졸업이라고 합니다. 2013년 싱글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키썸은 정식 데뷔 이전부터 세간의 관심을 받으면서 주목을 받았고 키썸의 랩 비디오 클립이 돌아다니면서 외모와 함께 실력을 겸비한 래퍼로서 인정받기 시작해 마침내 정식으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키썸은 다이어트 후 더욱 빛나는 외모를 보여주고 있는데. 외모, 랩 실력을 겸비하고 있는 래퍼이기도 하죠. '경기도민 여동생', '경기도의 딸' 등 이라는 별명이 있는데  안산에서 할머니와 6살 까지 살았고 지금도 할머니를 보러 자주 가기 때문에 경기도를 고향으로 생각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키썸은 G 버스 TV의 新 청기백기로 입소문에 오르게 되었고 그 이후에도 계속해서 新 청기백기와 新 청기백기 시즌2 에도 모습을 드러냈으며 각종 대학교 축제에 같은 소속사에 있던 여가수 세아와 유닛을 이루어 공연을 돌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다 2013년 12월 세아와 함께 첫 앨범을 내게 되었으며 2014년 5월에는 단독으로 싱글 'Put it down'을 발표하게 되었어요. 이후 '쇼미더머니 3'에 참가자로 출연해 실시간 검색어 1위에도 오르는 등 존재감을 드러냈는데 3차 통과까지 갔지만 팀원 4명에 뽑히지 못하면서 허무하게 탈락하기도 하였습니다.

 

 

키썸 인스타 보러가기

 

 

키썸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키썸 남자친구 열애설

키썸은 2016년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딘딘의 제의로 딘딘의 지인이 운영하는 반지회사의 협찬 반지를 받았는데 알고보니 협찬 반지가 아니라 커플링이었다'는 일화를 밝혔고 이 일로 인해 딘딘이 엄청난 질타를 받기도 하였죠. 하지만 한달 뒤에 슬리피가 "해당 반지를 받은 사람은 총 8명으로, 커플링이 아니라 협찬 반지가 맞다"고 밝히며 논란이 되기도 하였어요. 그런데 딘딘이 예전에 '마녀사냥'에 출연해 키썸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고 이야기를 한 적이 있어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는데 결국 사귄 건 아니라고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키썸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송소희 프로필 성형 과거얼굴 몸매 키

국악 가수 송소희 성형 과거얼굴 몸매 키 국악 가수 송소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출연한다고 합니다. '골때녀'에 새롭게 합류한 'FC 원더우먼' 멤버로

dkqenfwkqk.tistory.com

 

주명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배우 주명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출연작품 배우 주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래 '골 때리는 그녀들' FC 원더우먼 팀으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FC원더우먼 팀은 FC액셔니스타 팀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