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악 가수 송소희 성형 과거얼굴 몸매 키

국악 가수 송소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출연한다고 합니다. '골때녀'에 새롭게 합류한 'FC 원더우먼' 멤버로 나온다고 하네요. 국악소녀이었지만 현재 모든 스케줄이 축구에 맞춘다고 합니다. 화려한 슈팅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송소희의 성형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졸업사진 얼굴부터 훈훈한 엄마, 아빠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국악인 송소희 프로필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본명 송소희, 국적 한국, 1997년 10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예산군 덕산면이며 키 164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송근영, 어머니 양복례, 여동생 송소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예산덕산 초등학교, 임성 중학교, 호서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음악대학 국악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SH파운데이션으로 경력 사항은 경기도 홍보대사, 플랜코리아 홍보대사, 용인시 홍보대사, 제3회 국제농업박람회 홍보대사, 용인시 홍보대사, 마을 기업 홍보대사, 청소년 적십자 단체 홍보대사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몸무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송소희 직업 국악 소리가, 유튜버, 방송인으로 초등학교 1학년 시절 음악 예능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에 참가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5학년 시절에는 '전국노래자랑'에서 노래 '창부타령'을 불렀고 상반기 연말 결선 1위를 수상했다고 하네요. '국악 신동'으로 불리며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에 꾸준히 나왔고 '스타킹'에서 인연이 된 경기민요 명창 '이호연'이 자원하여 사사를 해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2'에 출연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송소희 인스타 바로가기

송소희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사진이 공개되고 성형설이 불거졌다고 하는데요. 어린 시절에는 쌍꺼풀이 없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하지만 송소희는 쌍수는 당연히 했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루머이며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자라면서 자연스럽게 쌍꺼풀이 생긴 것 같으며 쌍꺼풀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모든 일에 있어서 둥글게 대할 줄 알고 유연하게 생각하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송소희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송소희는 부모님 권유로 5살 나이에 국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예술의 꿈을 가진 엄마가 자연스럽게 그 길로 인도를 했고 부모님이 국악 학원을 추천했다고 하네요. 전국노래자랑 출연 계기도 엄마 추천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KBS 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 대상, 제12회 가람 이병기선생 추모 건국 시조 가사가곡 경창대회 대상, 제1회 전국 남여 시조 가사가곡 경창대회 대상, 제11회 가람 이병기 선생 추모 전국 시조 가사가곡 경창대회 대상, 제11회 전국 남여 시조 경창대회 대상, 제7회 전국 시조 가사 가곡 경창대회 초등부 대상 등이 있습니다.

 

송소희는 2016년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어디서 좀 노셨군요'라는 가명으로 참가하였습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준우승을 차지했다고 하네요. 복면가왕에 참가하게 된 계기는 국악을 포함 다양한 음악을 공부하고 싶고 다양한 장르를 불러보기 위해 나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댄스도 보여줬는데 사랑스러운 춤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송소희의 성형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노윤주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노윤주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노윤주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FC 아나콘다 팀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와일드카드로 축구 실력이 너무 기대

dkqenfwkqk.tistory.com

 

주명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배우 주명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출연작품 배우 주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래 '골 때리는 그녀들' FC 원더우먼 팀으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FC원더우먼 팀은 FC액셔니스타 팀과

dkqenfwkqk.tistory.com

 

주시은 아나운서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키

주시은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주시은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골때녀'에서는 축구팀 FC 아나콘다 팀이라고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