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염정아 프로필 나이 남편 자녀 키

배우 염정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외계+인 2' 개봉을 앞두고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염정아는 영화 뿐만 아니라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염정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리즈 결혼 남편 허일 직업 자녀 가족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염정아 프로필 정보
  2. 염정아 리즈시절 과거얼굴
  3. 염정아 결혼 남편 허일 자녀

 

1. 염정아 프로필 정보

본명 - 염정아

나이 - 1972년 7월 28일 (51살)

고향 -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수동

신체 - 키 172cm,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여동생 염정연, 조카 유민, 남편 허일, 아들, 딸

학력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졸업

종교 - 천주교

데뷔 - 1991년 미스코리아 선

소속사 - 아티스트컴퍼니

 

2. 염정아 리즈시절 과거얼굴

염정아는 1991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입니다. 1991년 데뷔하여 이후 '우리들의 천국'에서 잠시 홍학표의 연인으로 나오다 유학가는 역으로 하차를 하게 되었죠. 하차 이유는 미스 인터내셔널에 참가하기 위해서였다고 하는데 이 대회에서는 3위를 차지 하였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미스코리아 경력을 하다가 연기자로 뒤늦게 전향한 것으로 생각이 되지만 본인의 말로는 아주 어려서부터 연기자를 꿈꿨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염정아는 2000년대 중반까지는 주연급 배우는 아니지만 비중 높은 조연을 맡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갔고 2000년대 후반 부터는 주연급 여성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죠.

 

3. 염정아 결혼 남편 허일

염정아는 과거 1995년 영화 '테러리스트' 당시 노출신 때문에 인지도가 올라가기도 하였는데 당시 영화 감독이 기존 계약에는 없는 노출신을 강요하였고 신인이었던 염정아는 그 때 충격으로 펑펑 울며 훗날 큰 아픔이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염정아는 1990년대 사실 배우 장동건과 연인 사이이기도 하였죠. 무려 연애 기간만 7년정도 될 만큼 상당히 오래 사귀었다가 헤어졌으며 이후 현재 남편인 정형외과 의사와 2006년에 결혼을 하였습니다.

 

염정아의 남편은 의사이면서도 상당한 외모를 가지고 있어 주변을 놀라게 하기도 하였습니다. 염정아는 한 인터뷰에서 자신의 남편에 대해 직접 언급을 하기도 하였는데 "남편은 카리스마가 있고 가정적인 사람이다. 잘 챙겨준다. 서로 존댓말을 쓰고 있고, 잘 맞추려고 노력하는 편이다"라고 남편을 칭찬 하기도 하였습니다. 염정아는 남편과의 사이에 자녀 2명을 두고 있는데 첫째 딸 2008년생 허정효와 둘째 아들 2009년생 허시형 이 있다고 합니다.

 

염정아는 연기력이 뛰어나기로 소문난 배우인데 드라마 'SKY 캐슬'에서도 완벽한 연기로 많은 칭찬을 받았고 이후 배우 브랜드평판 1위에 이어 광고모델 선호도 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염정아는 최근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활발한 연기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염정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남편 직업 자녀 아들 딸 고향 학력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염정아 리즈시절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pfu_TriGZY8

염정아 표정연기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QKefm4S5okU

 

 

고민시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그레이 키

고민시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그레이 키 배우 고민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시즌2, 3'에서 '이은유'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고민시는 최근 영화 '헤어질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