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혁 프로필 나이 과거 비혼이유

모델 정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NL 코리아 시즌 4'에 고정 크루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정혁이죠. 이번 글에서는 모델 정혁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성형전 고향 학력 가족 아버지 엄마 비혼이유 여자친구 MBTI 인스타 작품활동 최근영상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모델 정혁 프로필
  2. 정혁 리즈 과거얼굴
  3. 정혁 아버지 엄마 비혼이유

1. 모델 정혁 프로필

본명 - 정혁

나이 - 1991년 9월 20일 (32살)

고향 - 전라북도 군산시

신체 - 키 184cm, 몸무게 80kg, 혈액형 A형

학력 - 동국대학교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졸업

군대 - 육군 병장 만기 전역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형

종교 - 개신교

데뷔 - 2015년 'S/S 서울패션위크 블라인드니스'

MBTI - INTJ

소속사 - 에스팀

 

2. 정혁 리즈 과거이야기

정혁은 2015년 S/S 서울패션위크 블라인드니스에서 정식으로 데뷔해 현재까지 다양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정혁은 모델 치고는 늦은 나이인 25살에 데뷔를 하였는데 원래 유니클로 매장에서 일하고 있다가 모델을 해 보라는 주변 사람들의 제의를 받고 직접 동묘에서 의상을 구매하여 촬영과 사진 셀렉, 보정까지 직접 해서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관계자들에게 어필하였다고 하네요. 정혁은 유니클로 매장에서 일했을 때부터 잘생겨서 유명했었다고 하는군요.

 

정혁은 그 이후 2015년 S/S 서울패션위크 블라인드니스에서 정식으로 데뷔를 하여 현재까지 다양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데 데뷔 이후 패션쇼나 매거진 뿐만 아니라 방송에도 출연하는 등 다양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정혁은 2016년 '마이리틀 텔레비전'과 2017년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많이 알렸어요. 2018년 2월부터는 유튜브 활동을 시작하여 유튜버이기도 한데 주 콘텐츠는 먹방이었습니다.

 

정혁은 외모적으로 두툼한 입술과 큼직한 하관이 매력포인트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정혁 성형전', '정혁 졸업사진'이 연관검색어에 있기도 한데 과거 얼굴과 큰 차이는 보이지 않네요. 'SNL 코리아 시즌 4'에서 맹활약 중인 정혁은 과거 코미디언 지망생이었다고 합니다. 힘든 시기 코미디 프로그램을 보며 힘을 얻었기 때문에 코미디언을 꿈꿨고 공채 시험도 여러 번 봤지만 자기 길이 아닌 것 같아서 포기를 했다고 하는군요. 롤 모델은 유세윤이었다고 합니다.

 

3. 정혁 아버지, 엄마, 비혼이유

정혁은 한 방송에 출연해 어린 시절 부모님의 이혼으로 인한 트라우마로 비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부모님의 이혼 후 아버지 밑에서 자라 경제적으로 힘든 학창 시절을 보냈다고 하네요. 정혁의 어머니는 교회 전도사라고 하는데 정혁이 3살 때 이혼해서 보지 못했던 어머니가 이모인 척 찾아왔던 적이 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어머니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이상으로 모델 정혁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성형 고향 학력 가족 아버지 엄마 비혼이유 최근영상 MBTI 인스타 유튜브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artistboy_/

정혁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i9XngywLz7NDgDNB3S22kw

 

 

이수지 프로필 키 결혼 남편 아기

이수지 프로필 키 결혼 남편 아기 개그우먼 이수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정사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하며 달달한 신혼 생활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