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루디 프로필 나이 본명 결혼 남편

가수 트루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원더우먼' 멤버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트루디는 결혼 이후 '최강야구'에도 자주 얼굴을 비추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가수 트루디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이대은 자녀 가족 근황 노래 최근영상 작품활동 노래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가수 트루디 프로필
  2. 트루디 리즈 과거얼굴
  3. 트루디 결혼 남편 자녀

1. 가수 트루디 프로필

본명 - 김진솔

나이 - 1993년 8월 20일 (30살)

고향 -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동

신체 - 키 155cm

가족 - 부모님, 남편 이대은

학력 -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경찰행정학과

데뷔 - 2015년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 2

소속사 - 이엘파크

 

트루디는 2015년 Mnet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 2'를 통해 데뷔를 하였습니다. 당시 뛰어난 랩 실력으로 단숨에 주목을 받았지만 자만하는 모습과 다른 참가자들을 무시하는 모습, 가사 재탕 등의 문제로 인해 비판을 받기도 하였어요. 같은 시즌에 강한 포스를 뽐낸 예지와 대립각이 섰고 예지 팬들과 트루디 팬들끼리 마찰이 생기기도 할 정도였죠. 하지만 결국 세미파이널 음원을 제외하고도 트랙을 3개나 땄으며, 단체곡까지 앨범 내에서 4개 트랙을 보유한 기록을 가지고 있고 결국 우승까지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2. 트루디 리즈 과거얼굴

트루디는 이후 '쇼미 더머니 6'에 지원을 하였는데 3차 예선까지는 통과했지만 사이퍼를 진행하던 중 가사 실수를 하면서 아쉽게 탈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트루디는 흑인 같은 외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뛰어난 발생과 교포 발음을 보여주고 있지만 토종 한국인이라고 하네요. 트루디의 고등학교 졸업 앨범 사진을 보면 평범한 여학생의 얼굴인데 화장법 때문에 얼굴이 달라 보이고 있습니다. 트루디는 원래 경찰공무원 준비를 하던 고시생이었는데 우연히 지인의 도움으로 무대의 맛을 본 뒤 음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3. 트루디 결혼 남편 이대은

트루디는 2018년 11월 말 새 앨범 RUED를 발표하였는데 논란이 있던 기존의 스타일을 버리고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로 녹음을 했지만 2020년이 될 때까지도 전혀 화제가 되지도 않을 정도로 조용히 묻어진 채 큰 활약은 보여주지 못하고 있어요. 그러던 트루디는 2018년 11월, 야구선수 이대은과 열애설이 터지게 되었죠. 트루디는 자신의 작은 키 때문인지 평소에 자신의 이상형으로 키가 큰 남자가 좋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지인의 소개로 2018년 9월 처음 만나 열애 두 달 만에 열애 소식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열애설이 알려지자 트루디는 열애설을 인정했고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잘 지내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다가 2021년 12월 5일 남편 이대은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당시 남편 이대은의 소속팀의 우승과 함께 결혼식까지 올리게 되었는데 이대은은 은퇴를 하게 되었고 이제는 방송인으로의 삶을 살고 있네요. 아직 자녀 임신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는데 좋은 소식 전해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상으로 트루디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본명 고향 결혼 남편 이대은 자녀 노래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트루디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truedy.js/

트루디 쇼미더영상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_EAnWHzbeKk

 

 

이대은 프로필 연봉 과거얼굴 부인 아내 트루디 자녀

이대은 프로필 과거얼굴 부인 아내 트루디 자녀 야구선수 이대은은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가수 래퍼 '트루디'와 결혼식 기사가 났습니다. 여자친구 '트루디'와 4년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한다고 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