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인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조정치 자녀

가수 정인은 이번주 방송되는 KBS2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인은 최근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좋은 노래를 들려주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정인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남편 조정치 자녀 아들 딸 가족 인스타 노래 근황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정인 프로필
  2. 정인 리즈 과거얼굴
  3. 정인 결혼 남편 조정치
  4. 정인 자녀 아들 딸 근황

1. 가수 정인 프로필 정보

본명 - 최정인

나이 - 1980년 12월 7일 (43살)

고향 - 대전광역시

가족 - 남편 조정치, 딸 조은, 아들 조성우

학력 - 충남대학교 해양학 중퇴

신체 - 키 ?cm

데뷔 - 2002년 리쌍 Rush 피처링

소속사 - 미스틱스토리

 

2. 정인 리즈 과거얼굴

정인은 작은 몸집에서 나오는 억세로 날카로운 성량과 독특한 음색의 R&B, 소울 가수입니다. 정인은 데뷔 자체는 꽤 일찍 했다고 한요. 버벌진트로 유명한 나우누리 흑인 음악 동호회 SNP 출신인데 2002년 크루시픽스 크릭의 데뷔 앨범 타이틀 곡인 '오늘은'에 피처링으로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워낙 한국에서 찾기 힘든 이색적인 음색과 준수한 성량으로 데뷔 앨범이 나오자마자 프로듀서들 사이에서는 주목을 많이 받았다고 하며 이적과 김동률 도 'Rush'를 들은 뒤 수소문해서 직접 만났다고 하는군요.

 

정인은 그렇게 리쌍 앨범 수록곡에 성공적인 피처링을 통해서 2004년 리쌍 비정규 앨범에는 단독 보컬로 참여하기도 했으며 특히 '사랑은'이라는 노래가 히트를 쳤는데 사실 이 곡은 자신의 앨범에 있는 노래가 아닌 리쌍 앨범에 있는 노래였다고 하네요. 자신의 앨범을 내는데 시간이 오래 걸렸으며 그 사이 수많은 피처링에 참여하며 피처링 가수라는 이름까지 얻게 되었습니다. 특히 리쌍의 곡에 앨범마다 피처링을 하기도 하였죠. 정인은 그 사이 2004~08년 G-Fla라는 밴드 활동을 했고 앨범도 냈다고 하는데 성공을 거두지는 못했다고 하는군요.

 

3. 정인 결혼 남편 조정치 자녀

그런데 놀랍게도 가수로서 치명적인 점이 있는데 한쪽 귀가 들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왼쪽 귀가 들리지 않았다고 하는데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가수가 되었고 2011년에는 생애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전석이 매진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정인은 2013년 11월 뮤지션인 조정치와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화제가 되었었죠. 남편인 조정치는 강산에, 한영애, 윤종신, 뜨거운 감자의 세션으로 활약하다 2010년 정인의 첫 솔로 앨범과 비슷한 시기에 첫 앨범을 내면서 유명해졌습니다. 그런데 정인과 조정치는 이미 2002년부터 사귀기 시작했다고 하는데 무명 시절을 같이 동고동락하는 사이였다고 하네요.

 

4. 정인 자녀 아들 딸 근황

정인과 조정치는 따로 결혼식을 하지 않고 혼인신고만 하며 정식 부부가 되었죠. 그전에 둘은 지리산을 함께 올랐고 지리산 정상에서 둘만의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화제가 되었어요. 결혼 이후 2017년 2월 28일 딸을 출산하며 엄마가 되었고 딸의 이름은 '조은'으로 지었고 2019년 12월 13일 아들 '성우'를 낳으며 1남 1녀를 둔 엄마가 되었습니다. 특히 정인 아이들의 외모가 아주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이상으로 가수 정인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노래 결혼 남편 조정치 자녀 아들 딸 고향 학력 근황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인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정인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개리 프로필 부인 아내 하오 인스타 근황

개리 프로필 부인 아내 하오 인스타 근황 개리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를 통해 오랜만에 방송 복귀를 한다고 합니다. 개리는 2017년 현재의 부인(아내) 와 결혼을 한 후 2017년 생 아들 강하오를

dkqenfwkqk.tistory.com

 

가수 하림 프로필 고향 결혼 부인 자녀 키

가수 하림 프로필 고향 결혼 부인 자녀 키 가수 하림이 5월 24일 결혼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19일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에서 결혼 사실을 알렸는데 폴란드에서 오케스트라 연주를 신부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