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영배 프로필 나이 고향 아내 근황

탤런트이자 가수 김영배는 TV조선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얼굴을 보기 힘들었던 김영배이죠. 오늘은 김영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영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아내 부인 결혼 자녀 근황 노래 키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영배 프로필 정보

김영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58년 6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65세입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김제시 출생이고 키 178cm 이라고 합니다.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이며 가족은 아내가 있고, 1983년 K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습니다.

 

김영배는 지난 1994년 MBC 인기 드라마 '서울의 달'에서 새끼 제비 역할을 맡아 일약 스타덤에 오른 후 '남자답게 사는 법'을 발표하고 가수로서도 활약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여자의 비밀', '공주의 남자', '성균관 스캔들', '한지붕 세가족', '서울의 달', '나의 사랑 나의 신부'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작품 활동을 이어갔어요. 하지만 갑자기 자취를 감추면서 의아함을 자아내기도 하였죠.

 

김영배는 "남자답게 사는 법" 활동 당시 매니저와 갈등이 있었다고 하는데 그래서 2년간 정산이 되지 않았고 그 와중에 심리적인 갈등도 커서 결국 갈라서고 주위에서 '네가 직접 제작을 해봐라' 그런 이야기를 듣고 노래를 스스로 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IMF 외환 위기가 와서 레코드 회사가 부도가 났고 그래서 홍보도 못하고 음반 제작을 접을 수 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빚은 빚대로 갚아야 하다보니 자괴감이 커지면서 우울감이 생기며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영배 근황소식 보러가기

 

 

김영배 아내공개 보러가기

김영배 근황 결혼 아내

김영배는 현재 아내가 있는 상태지만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애인 관계로 지냈다고 합니다. 그래서 20년을 사귀며 지냈다고 하는데 '마이웨이'를 통해 결혼식을 올리며 아내의 모습 또한 공개한다고 하는군요. 김영배는 현재 지인하고 함께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애견쪽 사업이라고 합니다. 애견 수영장도 하고 그런 테마를 가진 사업을 하고 지내고 있다고 하며 소속사와의 계약 이후 방송 활동 역시 활발하게 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영배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나한일 프로필 과거얼굴 딸 나혜진

배우 나한일 프로필 과거얼굴 딸 나혜진 배우 나한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전부인 '유혜영'과 함께 나와 달달 케미를 보여준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