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신승환 프로필 결혼 아내사진

1오늘의 정보1 2022. 5. 27. 13:24

신승환 프로필 결혼 아내사진

배우 신승환은 이번 주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골프왕'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연기와 예능감뿐만 아니라 뛰어난 골프 실력까지 보여준다고 하는데 정말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신승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 텐데 신승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학력 결혼 아내(부인) 사진 자녀 인스타 출연작품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신승환은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로 데뷔하였고 이후 드라마 '자이언트', '대물, '몬스터', '배가본드', '낭만닥터 김사부'와 영화 '공모자들' , '베테랑', '군함도' , '목격자' 등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다작배우입니다. 신승환은 과거 대학생 시절 휴학을 하고 KBS 시트콤에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 '탤런트 시켜주세요'하는 역이었는데 2달 만에 자연스럽게 없어졌다고 하네요. 그러던 중 박수홍이 출연하던 '기분 좋은 날'에서 맞선 코너를 하게 되었는데 원래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초밥에 겨자를 넣었다가 여자 출연자가 먹고 야단이 나서 '어떻게든 해결하라'라고 들어간 두 사람이 고무장갑을 끼고 춤추고 하면서 생긴 코너라고 하는군요.

 

당시 신승환은 집에서 놀고 있다가 두 번째 방송부터 들어갔고 '따이 따이 따이'하는 구호도 만들었다고 하는데 순간 시청률이 40% 가까이 될 정도로 인기를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승환은 코미디 말고 배우가 되고 싶었고 여러 출연 제의도 있었지만 개성이 강한 배우가 되고 싶다는 생각에 드라마 '피아노'에 출연하며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영화 '신라의 달밤', 드라마 '다모'에 연이어 출연하며 인기를 얻게 되었죠. 신승환은 배우 데뷔 전 학교 선배인 차태현의 매니저로 활동을 하기도 했는데 차태현이 탤런트가 된 이후 일이 없어서 학교에 자주 와서 친분을 쌓기 시작해 자연스럽게 매니저 생활을 2년 동안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차태현을 보면서 많은 걸 배웠고 자신도 지금의 자리까지 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신승환 아내(부인) 강주희 결혼

신승환은 지난 2010년 지금의 아내인 강주희와 1월 31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신승환은 공익근무요원으로 근무하던 2005년, 아내 강주희를 처음 만나게 되었고 5년간 연인관계를 이어오다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신승환과 아내 강주희는 지인들과의 모임 자리에서 자연스럽게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는데 특히 신승환이 여러 가지 어려움으로 힘든 시기이던 당시 가장 든든한 지원자로서 늘 곁에서 신승환을 독려하고 아껴주며 결혼까지 이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승환은 아내와 결혼 이후 자녀로 딸 두 명을 낳게 되었다고 해요.

 

 

신승환 인스타 바로가기

 

 

신승환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신승환 프로필 정보

신승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78년 12월 12일생으로 나이는 45살입니다. 키 181cm, 몸무게 90kg이며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서구네요.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졸업이고 가족사항으로는 부인(아내)과 딸 2명이 있다고 합니다.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박효준 프로필 나이 아내

배우 박효준 프로필 나이 아내? 배우 박효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윤경호, 신승환 등과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