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라붐 소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22. 5. 3. 21:34

라붐 소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라붐 소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뭐하니?'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때문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디션 참가자 중 김태리 정체가 라붐 소연이 아닐까 추측하고 있는데요. 정말 누구인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라붐 소연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라붐 소연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정소연, 국적 한국, 1994년 5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 북구이며 키 162cm, 몸무게 4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무등 초등학교, 광주문화 중학교, 살레시오여자 고등학교이며 종교 무종교, MBTI INTP라고 하네요. 소속사 인터파크 뮤직 플러스로 데뷔 시기는 2014년 라붐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소연 직업 아이돌 가수로 걸그룹 라붐 멤버이며 포지션 메인 보컬이라고 합니다. 메인 보컬로 큰 장점은 안정감이며 뛰어난 노래 실력을 무대에서 보여준다고 하네요. 개인 활동을 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굿 캐스팅, 국가대표 와이프, 오월의 청춘, 저글러스, 병원선 등 OST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9년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아주 뚝 떨어지게 해 주마 봄비'라는 가명으로 참가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고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했다고 하네요.

 

라붐 소연이 가수가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 친언니가 가수 '제이' 노래 '어제처럼'을 들려줬고 그 노래가 너무 좋았다고 합니다. 이후 음악방송을 보면서 자신도 저 무대에 서고 싶었다고 하네요. 학창 시절에는 음악 관련 동아리 활동을 꾸준히 하면서 자연스럽게 가수의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슈퍼스타케이 시즌3' 광주 지역예선에서 소연은 배수지 친한 친구로 나와 큰 주목을 받았고 수지가 직접 출연하여 소연을 응원했다고 하네요.

 

 

라붐 소연 인스타 바로가기

 

 

소연 노래 실력 유튜브로 보기

라붐 소연은 2011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스타K3'에 참가한 적이 있습니다. '슈퍼스타케이 시즌1' 때 가수 겸 배우 '수지'와 함께 나왔다고 하는데 두 사람은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이라고 합니다. 과거 슈스케 3 출연 당시 모습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다정하고 코드가 잘 맞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걸그룹 '라붐'은 데뷔 8주년을 맞았으며 솔빈, 해인, 진예, 소연 이렇게 4명으로 걸그룹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노래 '상상 더하기'가 역주행을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리더 유정이 탈퇴를 하면서 소연이 리더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컴백을 예고하면서 신곡을 발매한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드라마,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라붐 소연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놀면 뭐하니 나문희 박진주 과거얼굴

놀면 뭐하니 나문희 박진주 과거얼굴? 배우 박진주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자 중 나문희 정체를 배우 박진주로 추측하고 있

dkqenfwkqk.tistory.com

 

이보람 프로필 과거얼굴 빚 원피스

씨야 이보람 프로필 과거얼굴 빚 원피스 씨야 이보람은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자 중 이성경 정체가 이보람이

dkqenfwkqk.tistory.com

 

나비 프로필 몸매 키 남편 사진

가수 나비 프로필 몸매 키 남편 사진 가수 나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생애 첫 라디오 DJ가 되었다고 하네요. 생방송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