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성수 프로필 나이 이혼 재혼 아내 가족

가수 최성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성수는 현재도 꾸준히 음반을 발매하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최성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전부인 이혼이유 재혼 아내 자녀 노래 근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었을 때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젊은 시절 사진과 아내 박영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1. 최성수 프로필 정보
  2. 최성수 과거 리즈시절
  3. 최성수 이혼 재혼 아내 자녀

1. 최성수 프로필 정보

본명 - 최성수

나이 - 1960년 3월 25일 (65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73cm, 몸무게 78kg

학력 - 버클리 음악대학 작곡과

종교 - 개신교

가족 - 부인 박영미, 아들 2명

현직 - 건국대학교 겸임교수

데뷔 - 1983년 노래 '그대는 모르시더이다'

 

 

2. 최성수 과거 리즈시절

최성수 직업 대학 교수, 싱어송라이터 가수, 영화 배우, 뮤지컬 배우라고 합니다. 과거 1982년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크럽에서 통기타 가수로 활동을 했으며 1983년에는 솔로 가수로 데뷔를 했습니다. 히트곡 노래는 장미의 누물, 얼마나 좋길래, 풀잎 사랑, 동행, 남남, 기쁜 우리 사랑은 등이 있다고 하네요. 1985년에는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 영화 '창밖에 잠수교가 보인다'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포크 팝 그룹 '꾸러기들' 활동을 했으며 2002년에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예당아트TV t사장, 장안대학교 실용음악과 교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성수는 자신의 인생을 바꾼 곡으로 노래 '남남'을 꼽았습니다. 노래 '그대는 모르시더이다'는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만든 노래가서 더욱 애틋하다고 하네요. 어머니가 떠나면서도 자신을 도와준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현재도 그 노래를 부를 때면 어머니 덕에 잘 됐다고 여긴다고 했습니다. 1995년에는 미국 유학을 갔는데 유학을 간 이유는 보스턴 버클리음대에 입학해서 프로페셔널 뮤직 전공으로 학사 학위를 받았다고 합니다. 2008년에는 예당아트TV 대표 재직도 했지만 다시 미국으로 가서 UCLA에서 '뮤직 비즈니스 익스텐션' 과정을 졸업했습니다.

 

 

최성수가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풀잎 사랑, 공룡 선생, 창밖에 잠수교가 보인다가 있으며 뮤지컬 출연작은 포기와 베스, 지붕 위의 바이올린, 호동 왕자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가명 '노래 잘 하는 1등 신랑감 김서방'으로 나와 우승을 했습니다. 살펴 보니 최고령 우승자 중 한 명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는 정수라를 꺾고 최종 우승을 했습니다.

 

 

3. 최성수 이혼 재혼 부인 자녀

최성수는 과거 MBC 분장사와 첫번째 결혼을 했었지만 이혼했다고 합니다. 전부인 분과 이혼 사유는 원만한 결혼 생활을 못했다고 하네요. 이후 지금의 아내 박영미와 재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최성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얼굴이 돋보이는데요. 그 당시 여성 팬들에게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최성수의 프로필 정보 이혼 전부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최성수 노래 모음 바로 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Id1sifi7nyM&pp=ygUW7LWc7ISx7IiYIOuFuOuemOuqqOydjA%3D%3D

 

 

박남정 부인 허은주

가수 박남정이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과거 댄스가수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박남정, 최근 여러 예능에 모습을 보이다 드디어 '불청'까지 출연을 하게 되었네요. 그래서 오

dkqenfwkqk.tistory.com

 

가수 심신 프로필 아내 아들 딸

가수 심신이 예능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퀸 이야기가 자신과 비슷하다며 고등학교 시절 밴드 '버닝스톤즈' 리더 '윤희현'을 찾는다고 하네요. 그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