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수찬 프로필 가정사 엄마 학력 군대

트로트 가수 김수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VS'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최근 군대를 전역한 김수찬은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생활을 했는데, 공익 복무 사유는 질병 치료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면서 근황 소식을 알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가수 김수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노래 군대 가정사 엄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1. 가수 김수찬 프로필
  2. 김수찬 리즈 과거이야기
  3. 김수찬 가정사 가족 엄마
  4. 김수찬 실제 성격 주량

1. 가수 김수찬 프로필

본명 - 김수찬

나이 - 1994년 11월 18일 (29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75cm, 몸무게 65g,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여동생 2명

학력 - KAC 한국예술원 실용음악예술계열 휴학

MBTI - ENTP

데뷔 - 2012년 5월 21일 '오디션'

소속사 - 현재 엔터테인먼트

 

2. 김수찬 리즈 과거이야기

김수찬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로 과거 2013년 음악 예능 프로그램 '히든 싱어 남진 편'에 '꽃미남 남진'으로 참가하여 뛰어난 모창 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이후 아침마당, 가요무대 등에 나와 가수 활동을 했고 2019년에는 뮤직K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했습니다. K엔터테인먼트는 트로트 가수 홍진영 전 소속사라고 하네요. 그리고 2020년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넘치는 끼와 훌륭한 가창력을 보여줬습니다. 꾸준히 활약을 펼치면서 최종 순위 10위를 하면서 큰 주목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 좋은 예능감과 뛰어난 입담으로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서도 활약을 했습니다. 오랜 무명시절을 겪어서 지금의 인기가 너무 소중하고 팬들과 소통도 자주 한다고 하네요.

 

3. 김수찬 가정사 가족 엄마

김수찬의 과거 고등학교 시절 '전국노래자랑' 출연 사진을 보니 통통한 볼살이 보이는데요. 2019년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하기 위해 식이조절 등 다이어트를 해서 날렵한 턱선이 생겼다고 합니다. 현재는 날렵한 턱선, 커다란 귀, 뾰족한 송곳니 때문에 닮은꼴 동물로 고양이가 언급된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비법, 몸매 관리 비결은 1일 1식으로 10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코 성형 수술을 했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수찬 엄마 사연과 가정사가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수찬 엄마는 20살 나이에 미혼모가 되어 김수찬을 낳았다고 합니다. 이후 동생을 낳고 혼인신고를 한 후 지금은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과거 반지하에 살았지만 행복했고 엄마 성격을 닮아 긍정적이었다고 합니다. '금수저'라는 말도 있지만 오해라고 하네요.

 

4. 김수찬 실제 성격 주량

김수찬의 실제 성격은 애교가 많고 활발한 성격이지만 집돌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일이 끝나고 밤에 집에 와서 혼술하는 것이 낙이라고 하네요. 평소 주량도 소주 7~8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결혼 계획에 대해서는 결혼 계획은 없고 생각도 없고 연애도 가수 데뷔 후에는 거의 안 했다고 하네요. 그냥 썸만 타다가 그냥 끝났다고 합니다. 혼자 생활을 즐기고 혼자 있어도 행복하니까 그렇다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이상형 스타일은 자신과 코드가 잘 맞고 웃음이 많은 사람이라고 합니다.

 

김수찬이 출연했던 프로그램을 살펴봤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 스친송, 트로트의 민족, 슈퍼맨이 돌아왔다, 라디오스타, 외식하는 날2,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기분 좋은 날, 신상출시 편스토랑, 불후의 명곡, 비디오스타, 속풀이쇼 동치미, 쇼 오디오자키, 아내의 맛, 유랑마켓, 달려라 댕댕이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10년 제19회 인천청소년가요제 대상, 2019년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트로트 신인상, 2020년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신한류 트로트 핫스타상 수상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신곡 활동,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김수찬의 가정사 엄마 이혼 집안 군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김수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excellent.chan/

김수찬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gLn4rH3Ey9OWSd88-HMUyQ

 

 

임영웅 프로필 키 흉터 엄마 가정사

임영웅 프로필 흉터 엄마 가정사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KBS에서 임영웅 단독쇼 'We're HERO'를 한다고 합니다. 단독 콘서트 한다는 소식에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브랜드 평판 2021년 12

dkqenfwkqk.tistory.com

 

김호중 프로필 고향 어린시절 과거얼굴 가정사 노래 근황 키

김호중 프로필 가정사 어린시절 김호중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호중은 최근 다이어트를 통해 잘생긴 외모를 보여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