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유진 프로필 리즈 둘째 딸 근황

1오늘의 정보1 2020. 10. 16. 16:22

유진 프로필 리즈 둘째 딸 근황

배우 유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연을 맡아 오랜만에 안방극장에서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었어요. 오늘은 SES, 배우 유진의 프로필 정보 리즈 과거와 고향 나이 학력 성형 남편 기태영 결혼이야기 자녀 근황 인스타그램 재산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진의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볼까요? 유진의 본명은 김유진이며 1981년 3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살 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시 노원구 출생이고 키 161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네요. 최종학력 고려대학교 불어불문학 중퇴이며 가족은 남편 기태영과 딸 김로희, 김로린이 있습니다. 1997년 S.E.S 정규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인컴퍼니 입니다.

 

유진은 어린시절 미국령 괌으로 이민을 가서 살다가 다시 한국으로 오면서 SES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유진 남편 기태영은 1978년생으로 유진보다 3살 연상이며 2009년 드라마 '인연만들기'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고 2011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어요. 유진이 기태영을 처음 만났을 때는 기태영의 벽이 두터워 친해지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 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진과 기태영은 만나서 대화를 하기 보다 문자를 주고 받으며 연락을 했는데 그런 수단으로 대화를 하다보니 대화가 길게 이어졌다고 하네요. 아무리 친한 친구도 그렇게 하지 않지만 기태영과는 하루에 한시간씩 문자를 주고 받았고 결국 드라마에서 상대 배역으로 맞추다가 실제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죠. 당시 유진은 자신의 집 근처의 교회에 기태영을 오게 하였고 기태영이 교회에 함께 다니며 둘만의 시간을 갖게 되었다고 해요. 원래 기태영은 종교가 없었지만 교회를 다니며 마시던 술도 좀처럼 입에 대지 않을 정도로 달라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진과 기태영은 교회 관련 봉사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석하며 이웃사랑을 나누기도 하였다고 해요. 유진과 기태영의 결혼식에 축가로는 같은 교회에 다니고 있는 태양이 불러주었다고 하며 결혼 이후 2015년 4월 첫딸인 김로희를 낳기도 하였어요. 이후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으며 이후 2018년 8월 둘째 딸인 김로린을 출산하게 되었습니다.

 

유진의 두 딸 역시 엄청난 미모를 보여주며 유진의 얼굴이 자연미인임을 인증 해주기도 하였죠. 육아를 끝낸 뒤 활발한 방송 활동을 다시 시작하게 되었는데 현재에도 예능 '공부가 머니?'에 출연하였다가 바쁜 스케쥴로 인해 하차하였고 '뷰티 엔 부티 시즌5'에 진행을 맡고 있으며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종이꽃'과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까지 엄청난 스케쥴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유진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