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주환 프로필 나이 결혼 여자친구

배우 임주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슈퍼 알바로 김우빈, 이광수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배우 차태현이 추천한 예능 신생아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임주환의 과거얼굴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임주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임주환, 국적 한국, 1982년 5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키 186cm,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영훈 고등학교,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 대진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4년 드라마 '매직'이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대한민국 육군이며 수상 내역은 2020 MBC 연기대상 수목 미니시리즈 남자 부문 우수연기상, 제14회 아시아 모델 시상식 모델 스타상 한국, 2013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제17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탤런트 부문 남자 신인상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임주환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과거에는 모델 활동한 적이 있습니다. 2004년부터 배우 활동을 했고 2006년 드라마 '눈의 여왕'에서 서건우 역을 맡으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탐나는도다, 못난이 주의보, 빛나거나 미치거나, 싱글파파는 열애 중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2015년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 최성재 역을 맡았는데 뛰어난 악역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2020년 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에서도 악역 구도경, 조현우 역을 맡았고 악역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연민을 자아내는 연기로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임주환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 이목구비와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임주환은 2014년 5월부터 술과 담배를 끊기 시작하였고 불가피할 때는 맥주 딱 한잔만 마신다고 합니다. 평소 취미는 2015년부터 골프를 해서 친구들과 스크린 골프장에서 연습하고 라운드 하며 정기적인 모임도 있다고 하네요. 술을 끊으니 취미에 눈을 돌리게 되어 배우 송중기, 조인성, 이광수, 김기방과 함께 만나는 모임이 있는데 당구를 친다고 합니다.

 

임주환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2009년 배우 '서우'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친한 선후배, 동료 사이라고 하네요. 그 당시 자신도 상처를 받았지만 나이도 어리고 이제 신인 배우인 서우가 상처가 될까봐 걱정이 된다고 했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반전하는 여자가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공개 연애에 대해서는 부정적인 면이 크다고 생각하고 결혼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생각해 본 적이 없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임주환의 과거얼굴 성형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임수향 과거 데뷔 전과 집안

배우 임수향 과거 데뷔 전과 집안? 배우 임수향은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예능에는 농구를 하게 되었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