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우빈 프로필 결혼 운동 전후

1오늘의 정보1 2022. 2. 16. 22:32

김우빈 프로필 운동 전후 결혼

배우 김우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이광수, 임주환 등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는 박정준 역을 맡았고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에서 5-8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우빈의 운동 전후와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우빈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현중, 국적 한국, 1989년 7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8cm, 몸무게 73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전주효문 초등학교, 전주우전 중학교, 전일 고등학교, 대경대학교 모델과, 전주대학교 공연엔터테인먼트학이며 종교 가톨릭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1년 드라마 스페셜 '화이트 크리스마스'라고 합니다. 군대 정보는 비인두암 투병으로 병역면제라고 하네요.

 

김우빈 모델, 탤런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08년 김서룡옴므쇼로 모델 데뷔를 하였고 2011년에는 드라마 '화이트 크리스마스'에서 강미르 역을 맡으면서 배우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2012년에는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고등학생 김동협 역으로 맡으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드라마 학교 2013, 상속자들, 영화 기술자들, 마스터 등에 나오면서 활발히 연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제35회 청룡영화상 청정원 인기스타상, 제51회 대종상영화제 하나금융 스타상, 제9회 아시아 모델 시상식 아시아 특별상, SBS 연기대상 10대 스타상, 제2회 대전 드라마 페스티벌 신인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김우빈은 초등학교 시절에 반장, 전교 부화장 활동을 했고 중학교 시절에는 전교 5등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이목구비가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이 돋보이는데요. 특히 작은 얼굴, 넓은 어깨, 긴 팔다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7년 비인두암 판정을 받고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를 했다고 합니다. 투병 소식으로 놀라움을 주었지만 많이 좋아져서 6년 만에 배우 복귀를 한다고 하네요. 비인두암은 10만 명 중 1명 꼴로 발생하는 희소암이지만 다행히 완치율 70%로 높다고 합니다. 초기 발견을 하면 완치율이 높다고 하네요.

 

김우빈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우빈 모델시절영상 보러가기

김우빈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5년 7월 배우 '신민아'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지금까지 공개 열애를 하고 있으며 여자친구 신민아와 나이차이 5살 차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광고 현장에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우빈의 이상형 스타일은 웃는 게 예쁜 사람이 좋다고 했으며 여친 신민아는 이상형 질문에 기본적으로 나한테는 친절하고 따뜻하고 자상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지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우빈의 운동 전후와 결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신민아 반전 과거

영화 배우 신민아 반전 과거? 배우 신민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개봉 영화 '디바'에 이영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영화 '디바'는 다이빙계의 퀸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