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보름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스피드 스케이팅 김보름 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여자 매스스타트 경기에 출전하여 더욱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피드 스케이팅 김보름 선수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매력적인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스피드 스케이팅 김보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보름, 국적 한국, 1993년 2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 달성군이며 키 165cm, 몸무게 5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구문성 초등학교, 성화 중학교, 정화여자 고등학교, 한국체육대학교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강원도청으로 경력 사항은 제24회 베이징 동계올림픽 대한민국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제23회 평창 동계올림픽 대한민국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제8호 삿포로 동계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제22회 소치 동계올림픽 대한민국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등이 있습니다.

 

김보름 직업 대한민국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로 종목 스피드 스케이팅, 주종복 매스스타트, 3000m이라고 합니다. 원래는 쇼트트랙 선수 활동을 하다가 2010년 스피드 스케이팅으로 전향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가 된 계기는 과거 초등학교 시절에는 태권도을 배웠고 초등학교 5학년 시절에는 쇼트트랙을 배웠다고 합니다. 뛰어난 운동신경으로 활약을 했으나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에 출전한 '이승훈' 선수를 보고 스피드 스케이팅으로 전향하였습니다. 이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가 되어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에서는 팀추월 경기 8위를 기록했고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에서는 매스스타트 은메달 획득을 했다고 하네요.

 

스피드 스케이팅 김보름 선수는 아름다운 비주얼로 의류 브랜드 광고 모델 활동을 한 적도 있습니다. 과거 어린 시진을 봐도 지금과 너무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김보름이 말하기를 자신은 사실 잘하는 운동이 없다며 기본적인 운동신경이 타고난 것은 아니지만 노력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말할 때 입꼬리가 올라가는 습관으로 오해를 많이 받는다고 하네요. 주변분들로부터 표정에 대해 지적을 받은 적도 있고 고치는 게 좋겠다는 조언도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공식적인 자리에서는 더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을 한다고 하네요.

 

김보름 선수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운동을 하고 있고 하나에 집중하면 하나만 집중하는 스타일이라 정해둔 이상형은 아직까지는 없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스케이트가 자신에게 1번이며 스케이트 선수로 마지막 꿈은 올림픽 금메달이 목표라고 하네요. 그리고 경기가 없으면 집에서 조금 쉬거나 취미 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스피드 스케이팅 김보름 선수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차준환 과거얼굴

피겨 차준환 과거얼굴? 피겨 차준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출전한다고 합니다. 뛰어난 실력으로 찬사를 받았다고 하네요. 4회전 점프를 하면서 남자 피겨 쇼트 4위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