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준환 프로필 과거얼굴 키 최근소식

피겨 차준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출전한다고 합니다. 뛰어난 실력으로 찬사를 받았다고 하네요. 4회전 점프를 하면서 남자 피겨 쇼트 4위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피겨 차준환 선수의 과거얼굴 랭킹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아역 시절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피겨 스케이팅 차준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차준환, 국적 한국, 2001년 10월2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2살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출생입니다. 학력 사항 잠신 초등학교, 휘문 중학교, 휘문 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국제스포츠학부 재학중이라고 해요. 키는 178cm, 몸무게 60kg, 혈액형은 O형이며 현재 세계랭킹 11위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브라보앤뉴로 경력 사항은 제24회 베이징 동계올림픽 대한민국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제23회 평창 동계올림픽 대한민국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등이 있다고 합니다.

 

차준환 직업 대한민국 남자 싱글 피겨 스케이팅 선수로 한국 남자 선수 최초로 주니어 그랑프리 파이널, 시니어 그랑프리 파이널, 사대륙선수권 메달을 딴 선수입니다. 한국 남자 싱글 선수 사상 최초로 ISU 공인 국제대회에서 쿼드러플 점프를 성공한 선수이기도 해요. 차준환은 현재 한국 남자 피겨의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는데, 2021 세계선수권에서 10위를 기록하며 한국 남자 싱글 피겨 사상 최초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출전권 2장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ISU 4대륙 피겨스케이팅 선수권대회 남자 싱글 금메달, ISU 피겨스케이팅 시니어 그랑프리 시리즈 4차 대회 남자 싱글 동메달, 제73회 전국 남녀 피겨스케이팅 종합선수권대회 남자 싱글 우승, 핀란디아 트로피 남자 싱글 은메달 등이 있다고 합니다.

 

차준환은 과거 어린시절 아역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차준환의 혼혈 같은 얼굴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으며 그래도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피겨를 시작한 후 2011년 김연아의 '키스&크라이'에서 '진지희'와 파트너로 참가를 하였는데 당시 미소년풍의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기도 하였죠. 차준환은 학창시절 학교에서의 별명은 포켓몬이었는데, 캐나다에서 훈련 중이어서 학교에 어쩌다가 출몰했기 때문이라고 하며 캐나다에서 전지훈련을 하던 시절 현지에서 제대로 잘라주는 미용실이 없고 과거 어릴 때부터 장발 스타일을 해왔기 때문에 한때 장발을 유지하기도 하였어요. 차준환은 남자 싱글 선수치고는 상당한 장신으로 해외 유명한 선수들의 경우 평균 160cm대 초중반 신장이 많지만 차준환은 작은 얼굴, 큰 키,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차준환은 쿼드러플 살코, 쿼드러플 토룹 등 고난도 점프와 스핀 기술을 잘 수행하고 있는데 트리플 악셀의 경우 퀄리티가 높은 편은 아니나 컨시가 좋다고 합니다. 뛰어난 스케이팅 스킬과 표현력으로 국제대회에서 구성점을 잘 받는 편이기도 해요. 하지만 연속 점프를 뛸 때 후반 연결 점프의 높이가 충분하지 않아 회전수가 부족하여 언더로테이티드 판정을 받는 경우가 보이는데 그래서인지 시니어 2년차 시즌부터는 연결 토룹 대신 연결 룹 점프를 가져와 실전에서 구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트리플 악셀의 준비 시간이 다소 긴 것이 단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차준환은 한국 남자 싱글 피겨 스케이팅에 있어서 단연코 한국 남자 싱글의 역사라고 평가를 받을 수 있는데 그 이유로 한국 최초로 달성한 기록들에 더해 우리나라에서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봐도 주니어 세계신기록을 수립, 두번째 최연소 시니어 그랑프리 파이널 메달리스트 등 주목할 만한 기록을 많이 달성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럼 이번 동계 올림픽에서 좋은 성과 거두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상 차준환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얼굴 아역 랭킹 집안 사진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안현수 국적 부인 우나리

전 스케이트 선수 안현수 국적 부인 우나리? 전 스케이트 선수 안현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대회에서 중국 대표팀 코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알고 보니 도핑 스캔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