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현수 프로필 국적 부인 우나리 인스타

전 스케이트 선수 안현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대회에서 중국 대표팀 코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알고 보니 도핑 스캔들로 인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출전이 박탈되었고 2020년 현역 은퇴 선언을 하면서 중국 구가대표팀 코치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전 스케이트 선수 빅토르 안 안현수의 프로필 정보 국적 부인 아내 우나리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부인 우나리, 딸 제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전 쇼트트랙 빅토르 안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빅토르 안, 한국 이름 안현수, 국적 러시아, 1985년 11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이며 키 172cm, 혈액형 O형, 몸무게 70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안기원, 어머니, 남동생, 여동생, 아내 우나리, 자녀 딸 안제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명지 초등학교, 명지 중학교, 신목 고등학교, 한국체육대학교 체육교육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한국관광 명예 홍보대사, 한국 러시아 상호방문의 해 명예 홍보대사, 스포츠 닥터스 홍보대사, 제22회 소치 동계 올림픽 러시아 쇼트트랙 국가대표, 국민체육진흥 공안 홍보대사 등이 있습니다.

 

안현수 직업 전 쇼트트랙 선수, 중국 대표팀 코치로 선수 시절 종목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주종목 1000m, 500m라고 합니다. 과거 2008 시즌까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로 활동을 하다가 러시아로 귀화하여 러시아 국가대표 선수가 되었다고 하네요. 한국에서 쇼트트랙 선수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러시아로 귀화를 결심하게 된 이유는 선수로서 더 좋은 환경에서 훈련받고 올핌픽에 출전하기 위해서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한국에서는 전명규 감독의 지지를 받으면서 2006년 토리노 동계올림픽에 출전하여 쇼트트랙 남자 500m 동메달, 쇼트트랙 남자 5000m 계주 금메달, 쇼트트랙 남자 1500m 금메달, 쇼트트랙 남자 1000m 금메달 획득을 했다고 합니다.

 

안현수는 쇼트트랙 선수로 활약을 하다가 2008년 훈련 도중 무릎 골절 부상을 당하면서 기록을 내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후 약물 도핑 논란으로 2018 평창 올림픽에도 출전이 박탈되었다고 하네요. 안현수 본인은 평창 동계올림픽 전후로 열린 세계선수권, 유럽선수권에서 도핑 검사를 받았으나 어떤한 반응도 나오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2020년 은퇴를 하였으며 중국은 수년 전부터 안현수에게 러브콜을 보내왔다고 합니다. 안현수는 러시아 측 대표팀 코치직을 마다하고 현역 고수의 입장을 취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국제대회가 잇따리 취소되자 마음을 정한 것 하네요. 은퇴 후 부인 우나리, 딸 제인과 함께 한국으로 돌아왔고 예능 프로그램에도 나왔습니다. 중국 대표팀 코치 연봉 정보는 5억원이라고 합니다.

 

 

안현수 인스타 보러가기

 

 

우나리 인스타 바로가기

안현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안현수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부인 우나리와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지인을 통해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부인 우나리는 안현수 팬으로 작은 힘이라도 주고 싶어 만나자고 먼저 용기를 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안현수는 자신은 백수라며 직업이 없는데도 괜찮겠냐며 말을 했지만 부인 우나리는 그건 아무 상관이 없다며 의기소침해 있지 말라며 그렇게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현수는 2014년 지금의 부인 우나리와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부인 우라니와 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부인 우나리는 연예인 뺨치는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2015년 12월 사랑스러운 딸 안제인이 태어났고 이후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면서 가족 공개와 집 공개를 했다고 합니다. 부인 우나리와 대한민국에서 혼인 신고를 하였으며 2017년 화장품 브랜드 '나리'를 론칭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안현수 친동생 안현준도 쇼트트랙 선수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쇼트트랙 선수 빅토르안 안현수의 국적 부인 우나리 집안 연봉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쇼트트랙 박장혁 랭킹 인스타

쇼트트랙 박장혁 랭킹 인스타? 쇼트트랙 박장혁 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경기에 출전한다고 합니다. 쇼트트랙 남자 1000m 경기, 쇼트트랙 혼성 단체 계주 8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