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익준 프로필 가족 결혼 여자친구 근황

배우 양익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금쪽상담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평생 자신을 스스로 낮춰 살아왔다고 하는데 이번에 인생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6년에는 공황장애를 앓고 있다며 지금도 약을 먹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작품은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으로 형사 진경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양익준의 프로필 정보, 가족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양익준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양익준, 국적 한국, 1975년 10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중구 중림동이며 학력 사항은 한국영상대학교 연예연기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링크에잇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2년 영화 '품행제로'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아시안 필름 어워드 남우주연상, 키네마준보 남우조연상, 제10회 아시아나 국제 단편영화제 최우수 국내작품상, 제3회 일본 영화관 대상 2위, 키네마준보 외국영화상, 제1회 올해의 영화상 발견상, 제30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 등이 있으며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양익준 직업 영화감독, 탤런트, 영화배우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08년 영화 '똥파리' 상훈 역을 맡아 크게 주목을 받았으며 영화 '똥파리'는 양익준이 감독, 각본, 주연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해서 장재범 역을 맡았고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2020년부터는 한국영상대학교 연기과 교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또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라디오스타, 해피투게더, 전체관람가, 강심장 등에 나와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2009년 제13회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단편 부문 부천 초이스 심사위원이라고 하네요.

 

양익준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류현경'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이 아니며 이후 양익준이 말하기를 열애설 덕분에 잠시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배우 '류현경'과는 같이 단편 영화에서 호흡을 맞춘 적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불청 멤버 중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이연수'라고 했습니다. 시골에서 같이 고추 따고 그럴 때 섬세한 면을 봤다고 하네요. 원래 결혼에 대한 개념이 없었고 29살 때 첫 연애를 해봤다고 합니다. 하지만 '불청'에서 김국진 강수지 커플을 보면서 결혼관이 변했다고 하네요.

 

양익준 아버지는 가구점을 해서 양익준이 가구 배달을 중학교 시절부터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기를 하게 된 계기는 중학교 시절 친구들이 SBS 꾸러기 콘테트에서 품으로 연말 결산 2를 했고 자신은 부러운 마음에 너희들은 가수를 하니 나는 탤런트를 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렇게 한 말이 영화나 연기 등을 해내가게 한 것 같다고 하네요. 지금은 드라마, 영화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모델, 연극,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배우 양익준의 프로필 정보, 가족 결혼 엄마 아빠 집안 가정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강훈 여자친구 연애스타일

강훈 여자친구 연애스타일? 배우 강훈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옷소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