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상엽 성형전 공현주 열애 여친

1오늘의 정보1 2018. 11. 9. 12:22


배우 이상엽이 tvN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출연진은 배우 김새론, 온주완, 악동뮤지션 수현으로 함께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영화 '동네사람들'에서 지성 역으로 나온다고 해요. 마동석, 김새론, 진선규 등 유명 배우들이 나오는 스릴러 영화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상엽의 과거얼굴, 공현주 이별, 나이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그럼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알아볼까요? 두근두근두근~



이상엽은 1983년 5월 8일 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5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소속사는 씨앤코이앤에스입니다. 데뷔는 2007년 KBS 드라마 '행복한 여자'라고 하네요. 드라마에서 활발히 홛동을 하고 있으며 2009년에 군대를 갔습니다. 제대한 후 드라마 마이더스, 청담동 살아요, 착한남자, 사랑해서 남주나,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이상엽1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각자 예전 사진을 보시고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예능 '런닝맨'에 출연하여 성대모사 등 좋은 예능감을 보여주며 다른 예능에도 많이 나왔습니다. 요즘은 예능 '무확행'에서도 활동하고 있어요. 드라마 '시그널'에서 연쇄살인마 캐릭터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으며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서'도 악역을 맡았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매력적인 모습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상엽2


이상엽은 배우 공현주와 공개 연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2013년에 열애설이 났으며 2016년에 결별 기사가 났습니다. 소속사에 확인 결과 두 사람은 결별은 한 것이 맞으며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하네요. 연관검색어에 이상엽 결혼, 이혼, 돌싱 등이 언급되어 있는데 이상엽은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미혼입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가수 보아와 좋은 케미를 보여주며 친분을 드러냈습니다.



이상엽3


이상엽의 집안 배경에 대해서도 화제를 모았습니다. 고 김종진 회장의 외손자이지만 아버지, 어머니는 평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가족 이야기는 본인 스스로 이야기를 안 하려고 한다고 해요. 고 김종진 회장은 1960년대 후반부터 1994년까지 포스코 전신인 포항제철에서 근무했으며 사장을 역임, 1998년 동국제강 회장으로 부임했다고 합니다. 그럼 이번 영화 대박 나길 바라며 오늘은 이상엽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프로필, 보아 등등 알아봤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