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영광 성형 박보영 열애 키 군대

1오늘의 정보1 2018. 11. 9. 14:00


배우 김영광은 tvN 드라마 '나인룸'에서 기유진 역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멋진 연하남 캐릭터로 배우 김희선과도 훌륭한 케미를 보여주네요. 출연진은 김희선, 김해숙, 오대환, 김재화 등등 연기파 배우들이 나오면서 드라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영광의 과거얼굴, 이상형, 여친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두근두근두근~



김영광은 1974년 1월 11일 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1살이며 고향은 인천광역시입니다. 가족은 어머니, 누나가 있다고 합니다. 키 188cm, 몸무게 70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은 정석항공과학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입니다. 군대는 다녀왔으며 소속사는 WIDE-S 컴퍼니이라고 해요. 데뷔는 2006년 싱글즈 서울컬렉션입니다. 모델 출신 배우로 동양인 최초로 디올 옴므 모델을 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2018년에는 영화 '너의 결혼식' 주연을 맡으며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김영광1


과거 졸업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스타일링이 달라서 조금 달라 보이지만 이목구비는 똑같은 것 같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각자 사진을 보시며 판단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아주 큰 키에 작은 얼굴, 넓은 어깨로 좋은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탄탄한 허벅지가 돋보입니다. 훈훈한 외모에 뛰어난 피지컬까지 완벽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영광2


연관검색어에 '박보영 열애'라고 언급되어 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프로그램 '연예가중계'에서 "사실 철저한 비즈니스 관계다. 일할 때 아니면 연락도 안하고 만나지도 않는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상형은 만났을 때 느낌이 중요해 외적인 조건은 생각하지 않는다고 해요. 잘 챙겨주고 강한스타일의 여성이 좋다고 했습니다. 



김영광3


김영광의 아버지는 베트남 전쟁에 참전했던 국가유공자 3급이라고 합니다. 김영광이 조등학교 시절 후유증으로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멋진 아버지를 두셨네요.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자주 보고 싶네요. 그럼 오늘은 김영광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프로필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