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정재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여자친구

배우 이정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여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은 아쉽게 불발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정재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이정재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정재, 국적 한국, 1972년 12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숭의 초등학교, 청담 중학교, 현대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 영상학,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 영상예술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93년 SBS 드라마 '공룡선생'이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육군 제52보병사단 상병이며 개그맨 '유재석'과 동기였다고 하네요.

 

이정재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영화감독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학원비를 벌기 위해 압구정동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매니저의 눈에 뛰어 모델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1995년 드라마 '모래시계'에서 보디가드 백재희 역을 맡으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영화 태양은 없다, 하녀, 관상, 암살, 신세계 등 작품에서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2021년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역을 맡았고 작품이 전 세계적으로 히트를 쳤다고 하네요.

 

이정재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훈훈하고 멋진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얼굴은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잘생긴 동안 외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웃을 때 소년같은 느낌을 주는데 눈웃음, 상큼한 미소가 매력 포인트인 것 같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임세령'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친구 사이였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미국 행사에서 여자친구 임세령과 함께 찍힌 사진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마치 의상을 콘셉트를 맞춘 듯한 패션이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정재 인스타 보러가기

 

 

영화 헌트 장면 바로가기

이정재는 2013년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에서 이상형 스타일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없어지는 것 같다며 예전에는 까다로웠지만 지금은 센스가 있고 예의가 바른 여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배우 '정우성'과 실제로 절친 사이로 함께 사업도 하고 광고 활동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일병 '청담동 부부'로 불리며 일주일에 두 세번 만난다고 합니다. 친구 정우성과 나이차이 1살 차이로 아직까지 말을 놓지 않는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최근 나영석 PD 예능 '출장 십오야 2'에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이정재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젊은 남자, 알바트로스, 불새, 정사, 태양의 없다, 시월애, 인터뷰, 순애보, 선물, 오버 더 레인보우, 태풍, 오 브라더스, 도둑들, 하녀, 신세계, 관상, 암살, 인천상륙작전, 신과 함께 죄와 벌, 신과 함께 인과 연, 사바하, 어쩌다 결혼,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헌트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공룡선생, 느낌, 에어시티, 트리플,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날아라 개천용, 드라마 월드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연극,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정재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결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이유미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자퇴

이유미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자퇴 배우 이유미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이나연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박지후, 윤창영, 조이현, 로몬, 유인수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dkqenfwkqk.tistory.com

 

아누팜 트리파티 프로필 과거얼굴 가족

아누팜 트리파티 프로필 과거얼굴 가족 집안 영화배우 아누팜 트리파티가 이번에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 흥행 후 뜨거운 사랑을 받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