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이소라 프로필 나이 결혼 남자친구

모델 이소라가 예능 프로그램 '돌싱포맨'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임원희, 이상민, 탁재훈, 김준호 중에서 패션왕, 패션거지를 뽑는다고 하네요. 개그맨 김준호에게는 잘생겼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이소라의 프로필 정보 나이 결혼 성형 남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모델 이소라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소라, 국적 한국, 1969년 11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2살이며 키 178cm, 몸무게 56kg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 여동생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향은 경기도 인천시 남구이며 학력은 인천교육대학교 부속 초등학교, 인화여자 중학교, 인화여자 고등학교,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체육학 중퇴라고 합니다. 소속사 1992년 제1회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가 데뷔라고 하네요.

 

이소라는 유명 모델로 과거 1992년 제1회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하면서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모델 활동을 하면서 예능 프로그램 활동도 활발히 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주병진쇼'에서는 보조 MC로 나와 재치있는 예능감을 보여줬고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젝트 런웨이'에서 깔끔한 진행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밖에 이소라의 사랑할까요,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청률의 제왕, 룸메이트, 실연박물관, 구원의 밥상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요. 1996년 드라마 '별'에서 강사라 역을 맡았습니다.

 

모델 이소라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에 대해서는 2013년 한 라디오에서 출연하여 말하기를 적당히 틈틈히 하고 있다고 했네요. 대단한 자기 관리로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과거 보름을 굶어서 8kg를 감량한 적이 있는데 명품 브랜드 패션쇼 때문에 3일간 참치캔 하나를 먹고 패션쇼 장으로 출발을 했다고 합니다. 그때가 자신의 마지막 다이어트였고 그 당시 너무 끔찍하고 고통스러웠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이소라의 홈트레이닝비디오 '슈퍼소라 다이어트'가 초대박이 났다고 합니다. 1탄은 100만 개가 판매되었다고 하네요.

 

모델 이소라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코미디언 '신동엽'과 공개 열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2001년 결별 기사가 났고 전남친 신동엽과 결별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개인기가 많은 재미있는 사람을 좋아한다고 했습니다. 이소라는 과거 일을 하다가 자신감이 떨어지면 결혼이나 할까 하고 생각한 적도 있지만 진지하게 생각해 본 적은 없다고 하네요. 하지만 어느 날 운명적이 남자가 나타나면 결혼할 생각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델 이소라의 성형 남자친구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이소라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esora777/

이소라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sl2fZahqKEDSKaGt976P0A

 

 

김완선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결혼 생각 남자친구

김완선 프로필 나이 리즈 남자친구 결혼 가수 김완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완선은 최근 청룡영화제에서 축하 공연 무대를 보여주기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