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박현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근황

가수 박현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37호 가수 '막차 탄 가수'로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싱어게인2 37호 가수 박현규의 프로필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브로맨스 박현규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박현규, 국적 한국, 1991년 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키 176cm,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살용음악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 그룹 브로맨스, 소속사 RBW로 데뷔 시기는 2016년 브로맨스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군대 정보는 의무경찰 만기전역을 했습니다.

 

박현규 직업 가수로 그룹 브로맨스 멤버라고 합니다. 과거 가수 데뷔 전에는 가수 '케이윌' 노래 '이러지마 제발' 가이드 보컬 참여를 했고 가수 전민주, 지나 노래 피처링 참여를 했다고 하네요. 또 드라마 '상속자들' OST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2017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출연하여 첫 오디션 프로그램에 도전을 했다고 합니다. 브로맨스를 더욱 알리기 위해 참가했고 사랑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위도 아래도 보지마 앞에만 봐 파바로티'라는 가명으로 나와 뛰어난 가창력과 넘치는 끼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싱어게인2 37호 가수 박현규의 성격은 비글미를 자랑하고 텐센이 높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룹 브로맨스 이름 뜻은 브라더와 로맨스의 합성어라고 하네요. 브로맨스 멤버 중에서는 슈퍼스타K3 출신도 있고 가이드 보컬도 있다고 합니다. 박현규는 아이돌 그룹 엔플라잉 멤버 승협, 크나큰 멤버 정인성 보컬 트레이너였다고 하네요.

 

박현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 화보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싱어게인2 37호 가수 박현규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