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보미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몸매 키 과거얼굴

황보미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은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배우 황보미 근황이라는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아나운서룩을 입고 웹드라마 촬영 중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골프 프로그램 '디스 이즈 골프' 교양 프로그램 '진품명품'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황보미 아나운서의 프로필 정보 나이 몸매 키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아나운서 황보미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황보미, 국적 한국, 1989년 7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단국대학교 영어영문학과이며 경력 사항은 2014 sbs 스포츠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비오티컴퍼니이며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황보미 직업 아나운서, 방송인, 탤런트, 영화배우로 2013년 배우로 먼저 데뷔를 했습니다. 2013년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에서 단역으로 연기를 시작했고 이후 드라마 구암 허준, 오로라 공주, 야왕, 주군의 태양, 크리미널 마인드 등에서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013년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국제 고등학교 고등학생 강한나 역을 맡으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으며 2014년에는 sbs 스포츠 아나운서로 프로야구 현장 진행, '베이스볼 S'에서 진행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4년에서 2015년까지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황보미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2015년 아이돌 가수 GOD '손호영'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하지만 전남자친구 손호영과 3주전에 결별을 했고 전남친 손호영과 결별 사유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고 이상형 스타일은 과거 배우 '김수현'이라고 했습니다. 어깨가 넓어서 안기고 싶은 사람이며 유머스러운 사람, 자기 분야에서 열심히 하는 모습이 멋있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배우 김수현이 캐릭터에 몰입하고 잘 흡수하는 모습이 멋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친하게 지내는 연예인은 '유재환'으로 1년 넘게 같이 프로그램을 해서 친해졌다고 하네요.

 

아나운서 황보미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댄스와 한식 위주 식단이라고 합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평소 일상 모습과 셀카 사진, 몸매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부터 아나운서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우연히 먼저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지만 늦기 전에 원래 꿈이었던 아나운서에 도전을 했고 운 좋게도 아나운서가 되었다고 하네요. 아나운서는 아카데미에 등록을 하고 한 달 반 만에 합격을 했다고 합니다.

 

황보미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못난이주이보, 구암 허준, 상속자들, 크리미널 마인드, 강남 스캔들, 굿 캐스팅, 후아유, 주군의 태양, 내 연애의 모든 것, 황금의 제국, 야왕, 오로라 공주, 닥치고 패밀리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관상, 연애의 기술, 응징자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 등에서 리포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황보미 아나운서의 프로필 정보 나이 몸매 과거얼굴 집안 결혼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