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지나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남편

1오늘의 정보1 2021. 11. 13. 23:47

이지나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남편

연출가 이지나가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지나 연출가 등장하면서 긴장감을 만들었고 아이돌 그룹 엑소 '찬열'에게도 수정을 지시했다고 하네요. 다른 배우에게는 잘못하면 잘라 버린다며 무서운 경고를 날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지나 연출가의 결혼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젊은 시절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연출가 이지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지나, 국적 한국, 1964년 8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7살이며 고향은 대구광역시라고 하네요.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미들섹스 대학교, 미들섹스 대학교 대학원 공연연출학입니다. 그밖에 수상은 제15회 한국 뮤지컬대상시상식 연출상, 제5회 더 뮤지컬 어워즈 최우수 창작 뮤지컬상, 제5회 더 뮤지컬 어워즈 연출상, 제1회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어워드 스태프가 뽑은 스태프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혈액형, 키, 몸무게, 가족 부모님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지나 직업 대학교수, 뮤지컬 연극 연출자 겸 연출가로 특유희 통찰력과 섬세함이 있다고 합니다. 한국의 유명한 연출가로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교수 활동도 한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연극 버자이너 모놀로그, 굿바디, 뮤지컬 밴디트, 헤드윅, 로키호러쇼 등을 연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특히 뮤지컬 '서편제' 연출가로 처음 뮤지컬 '서편제'를 제작할 때 사람들에게 미쳤다는 소리를 들었다고 하네요. 음악 감독 '김문정', 작곡가 윤일상, 이자람 밴드 이자람과 함께 작업을 했고 뮤지컬 배우 '차지연'도 서편제 작품에 나왔다고 합니다.

 

이지나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지금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2017년 인터뷰에서는 뮤지컬 '서편제'가 10회차가 매진이 된다면 질문에 이지나는 아무도 관심이 없겠지만 만일 그런 일이 생긴다면 결혼을 하겠다고 했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이지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된 모습이며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화보 사진을 보면 카리스마 있는 모습이 돋보이네요. 그리고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뮤지컬 감독 겸 연출가 이지나의 결혼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