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응수 프로필 아내 딸 사진

1오늘의 정보1 2021. 11. 11. 23:49

김응수 프로필 아내 딸 사진

배우 김응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성훈' 집들이에 가서 랍스터 전쟁을 한다고 하네요. 두 사람의 케미가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응수의 아내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과거 사진부터 아름다운 아내, 딸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응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응수, 국적 한국, 1961년 2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서천군 문산면 금복리이며 키 177cm, 몸무게 7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김한영, 자녀 첫째 딸 김은아, 둘째 딸 김은서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군산제일 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일본 영화학교 영화 연출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데뷔 시기는 1996년 영화 '깡패 수업'라고 하네요.

 

김응수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국의 신 스틸러 배우로 개그 캐릭터, 악역 등 여러 캐릭터를 잘 소화한다고 하네요. 알고보니 고등학교 때 배우의 꿈을 키웠고 재수까지 하면서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에 입학을 했다고 하네요. 대학교 때 극단 목화에서 활동을 했으며 이마무라 쇼헤이 감독 일본 영화학교에 입학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본이 실력이 뛰어나 작품에서 일본인 연기도 자주 했습니다. 그리고 코미디 연기도 능숙하여 드라마 '꼰대 인턴'에서 이만식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김응수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가족들과 가족 예능에 자주 나왔습니다. 특히 막내 딸 김은서와는 예능 프로그램 '스타 주니어쇼 붕어빵'에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 당시 딸 은서는 김응수 닮은꼴 얼굴과 넘치는 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7년 기사에는 둘째 딸 김은서가 미국으로 유학을 갔고 김응수는 용돈을 보내는 기러기 아빠가 되었다고 했습니다. 2020년 7월에는 딸 김은서와 함께 '다큐멘터리 3일' 내레이션 참여를 했으며 최근 근황은 둘째 딸 은서는 고등학교 3학년이고 미국에 있는 대학교에 지원해 뉴욕에 있는 주립 대학교에 붙었다고 합니다.

 

김응수 아내 김한영은 과거 방송국 보조 작가였다고 합니다. 그러다 연극에 흥미를 느끼게 되어 잠깐 극단에 가입을 했었다고 하네요. 그곳에서 배우 김응수를 만나게 되었고 술자리에서 자연스럽게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아내 김한영 집안 유복한 편이며 장인어른은 약사라고 하는데요. 결혼 허락 당시 김응수는 경제적인 능력이 없었다고 합니다. 결혼식 후 축의금으로 일본 유학을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라디오에 출연하여 아내 분과 마지막 뽀뽀가 언제였냐는 질문에 지난주 금요일이라고 했습니다. 이성과 교제가 지금의 아내가 처음이자 마지막이라고 합니다.

 

김응수가 출연했던 프로그램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깡패 수업, 투깝스3, 유령, 2009 로스트 메모리즈, 눈물, 주유소 습격사건, 신라의 달밤, 취화선, 재밌는 영화, 광복절 특사, 패밀리, 귀신이 산다, 청연, 선생 김봉두, 투사부일체, 한반도, 스승의 은혜, 타짜, 이장과 군수, 반가운 살인자, 그림자 살인, 범죄와의 전쟁 나쁜 놈 전성시대, 가비, 돈의맛, 미스터 고, 베테랑, 색다른 그녀, 양자물리학, 공작, 용순, 국가대표2, 검사외전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결혼작사 이혼작곡, 간 떨어지는 동거, 날아라 개천용, 꼰대 인턴, 보좌관, 청일전자 미쓰리, 미스터 션샤인, 추노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응수의 아내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