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염승현 프로필 결혼 아내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1. 11. 10. 20:22

염승현 프로필 결혼 아내 인스타

탤런트 염승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큐 플렉스 청춘 다큐 거침없이 하이킥 편에 객식구 근황 기사가 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과거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윤호 라이벌 겸 학교짱으로 나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현재 근황은 결혼 후 아내 분이 아이를 임신하여 아빠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염승현의 프로필 정보 아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근황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탤런트 염승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염승현, 국적 한국, 1986년 1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4cm, 몸무게 72kg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 부인, 자녀 임신 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상명대학교 영화학이며 데뷔 시기는 2006년 드라마 '사랑하고 싶다'라고 합니다. 그밖에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염승현 직업 배우이며 2006년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일진 염승현 역을 맡으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전에는 2006년 드라마 '비밀의 교정'에서 주인공 문승재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거침없이 하이킥 이후 예명 '차승준'으로 배우 활동을 했으나 2011년 드라마 '스파이 명원' 출연 후로는 배우 활동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2017년 기사에서는 2016년 12월 군대 전역을 하고 다시 방송을 하려고 준비한다고 했습니다. 군대 전역한 지 얼마 안 돼 연기 공부도 하고 운동도 한다고 했네요.

 

염승현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6년 9월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분은 12년 동안 사귄 여자친구, 고등학교 시절부터 사귄 첫사랑이라고 하네요. 자신에게 아내는 가장 편한 사람이며 결혼하닌까 연애할 때와 똑같고 각자 주어진 일을 열심히 하고 잠자는 공간만 같아진 것 같다고 했습니다. 일상생활에 변화된 부분은 없지만 결혼하닌까 너무 좋다고 합니다. 아이는 현재 아내 분이 임신 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과거 이상형 스타일은 서민정 선생님이라고 했습니다. 실제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에 배우 서민정 찐 팬이었다고 합니다.

 

염승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면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거침없이 하이킥 출연 당시에도 대학교 3학년이었지만 대단한 동안 비주얼로 고등학생 캐릭터를 잘 소화했다고 하네요. 지금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친동생과 나이차이 9살 차이가 나서 과거 어린 시절부터 외로움을 많이 탔다고 합니다. 그래서 누나들을 잘 따르는 편이었다고 하네요. 

 

염승현이 출연했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는데요. 드라마 출연작 사랑하고 싶다, 비밀의 교정, 거침없이 하이킥!, 스파이 명월 등이 있습니다. 과거 연기를 하면 항상 진심을 담아 연기를 하려고 노력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 연기 초보로 감정이 살아야 연기가 되는 편이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연극,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염승현의 아내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