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연 아기시절 엄마

트로트 가수 김태연 아기시절 엄마?

트로트 가수 김태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스트롯 시즌2 참가자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매력적인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태연의 아기시절 엄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아기 시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태연은 현재 트로트 가수, 국악 소리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판소리계 신동 국악인으로 4살 어린 나이부터 민요, 판소리를 했다고 하네요. '대한민국 춘향국악대전'에서 최연소 대상 수상을 했고 '박동진 판소리 대회'에서 대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또 '진도 민요 명창 대회'에서 금상 수상을 했으며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는 최종 4위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미국 '케네디 센터'와 '카네기 홀'에서 공연을 하면서 한국의 국악을 알렸다고 합니다. 그밖에 '전국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고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신동특집'과 '2020 상반기 왕중왕전'에서 최종 우승을 했다고 하네요.

 

 

트로트 가수 김태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김태연, 국적 한국, 2012년 4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부안군이며 키 141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외현조부 김창환, 외증조부 김오채, 부모님 아버지 김길상, 어머니 김애란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정읍동신 초등학교이며 소속사 톱스타엔터테인먼트, 린브랜딩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제46회 대한민국 춘향국악대전 판소리 초등부 대상 등이 있습니다. 경력 사항은 정읍시 홍보대사, 부안군 관광 홍보대사 등이 있다고 합니다.

 

 

국악 신동 김태연은 어린 시절부터 국악에 재능을 보였고 박정아 명칭에게 지도를 받아면서 본격적으로 판소리를 배웠다고 합니다. 제자 김태연은 가족 빼고 친구들보다 박정아 선생님이 제일 좋다고 하네요. 국악 외에도 춤도 잘 추고 끼도 많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노래 '범 내려온다' 댄스를 보여줘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눈은 크고 코는 반듯하고 눈이 찢어진 사람은 배우 '박서준'이라고 했습니다.

 

 

김태연 국악 집안으로 외사촌 오빠 김정욱, 김승국도 판소리 전공을 하고 있습니다. 근대 국악 5대 명창 겸 판소리 명창 임방울의 외숙부 김창환은 외현조부, 근대 5대 명창 김창환 손자 설장구 명인 김오채는 외증조부, 가야금 병창 이수자 김옥란이 외고모할머니라고 합니다. 그리고 김태연 엄마는 김태연을 임신했을 때 국악명상음악으로 태교를 했고 김태연이 태어났을 때 국악의 끼를 가졌을 것 같아서 계속 음악을 들려줬다고 하네요. 김태연은 늦둥이 자녀로 김태연 아빠 나이 42살에 김태연을 낳았다고 합니다. 김태연은 다른 형제는 없고 외동딸이라고 하네요.

 

 

김태연은 기부를 자주 했다고 합니다. 2018년에는 정읍시청을 방문하여 150만원을 희망나눔 성금으로 기탁했고 2019년에는 정읍시민장학재단 장학금으로 200만 원을 기탁했다고 하네요. 그밖에 자선콘서트 수익금 전액 불우이웃 돕기 성금 기부, 불후의 명곡 상반기 왕중왕전 우승 상금 200만 원 부안군지체장애인협회 기부, 어린이날 맞아 지체장애인협회 정읍시지회 장학금 200만 원 기부를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롯 신동 가수 김태연의 아기시절 엄마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