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국헌 프로필 과거얼굴 복근 키

1오늘의 정보1 2021. 10. 15. 03:50

김국헌 프로필 과거얼굴 복근 키

가수 김국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에 참가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조작 사건의 피해자로 오디션 출연의 상처를 극복하고자 출연했다고 하네요. 이번 무대에서는 가수 태양 노래 '나만 바라봐'를 불렀고 아쉽게 7하트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국헌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복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가수 김국헌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국헌, 국적 한국, 1997년 4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이며 키 176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당동 중학교, 양재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실용무용과이며 MBTI는 ISTJ입니다. 소속사 뮤직웍스로 데뷔 시기는 2017년 마이틴 미니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김국헌 직업 배우 겸 아이돌 가수로 아이돌 그룹 마이틴, 비오브유 멤버였습니다. 포지션은 메인 보컬, 랩, 메인 댄서였으며 그룹 '비오브유'는 같은 그룹 출신 '송유빈'과 함께 그룹을 결성했다고 하네요. 2017년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참가하여 중간평가에서는 1위를 했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하였고 최종 21위가 되면서 아쉽게 탈락을 했다고 하는데요. 2020년 11월 18일 프로듀스 101 시리즈 투표 조작 사건의 3차 투표 조작에 의해 탈락한 연습생 2명 중 1명이 김국헌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웹드라마 '빽투팔'에 나오면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김국헌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얼굴은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화보 사진,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평소 농구, 축구 등 구기종목과는 잘 못하지만 수영을 잘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남을 웃기는 것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엄마가 가수 아니면 개그맨을 하라고 하셨다고 하네요. 지금도 방송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국헌은 중학교 3학년 시절부터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데뷔 당시에는 '시헌'이라는 예명을 썼으나 믹스나인 출연 후에는 본명 '김국헌'으로 활동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걸그룹 걸스데이 찐팬이라고 합니다. 최애 멤버가 '민아'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신곡 활동, 광고,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겸 배우 김국헌의 과거얼굴 복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