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추상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편

1오늘의 정보1 2021. 10. 14. 21:55

배우 추상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편

배우 추상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집 공개와 아들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작 드라마 '트레이서'에서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추상미의 과거얼굴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과거 사진부터 훈훈한 남편, 사랑스러운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추상미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추상미, 국적 한국, 1972년 5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3cm, 몸무게 42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추송웅, 오빠 추상록, 추상욱, 남편 이석준, 자녀 아들 이지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여의도여자 고등학교, 홍익대학교 불어불문학과,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4년 연극 '로리타'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은 사랑밭 홍보대사, 예술분야 기부 활성화 캠페인 홍보대사, 독립예술영화관 명예극장장 등이 있습니다.

 

추상미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배우 집안으로 아빠는 연극배우 추송웅이며 남편은 뮤지컬 배우 이석준이라고 합니다. 작은 오빠도 배우 추상록이라고 하네요. 연기 활동을 하지 않다가 12년만에 드라마에 출연한다고 하는데 드라마 '트레이서'에서는 배우 손현주, 임시완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9년에는 드라마 '시티홀' 출연 이후 연기 활동을 중단하고 영화감독으로 데뷔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추상미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7년 배우 '이석준'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이석준과 나이차이 동갑내기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아들은 현재 11살로 추상미 보조개와 똑같이 보조개가 있다고 합니다. 추상미는 결혼 후 5년 동안 아이가 안 생겨서 어렵게 아들을 낳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들에 대한 애착이 강해 직접 양육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40살 나이에 얻은 아들을 위해 10년 동안 연기를 쉬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결혼 12년 차 부부로 지금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남편 이석준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큰 키,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남편 이석준 직업은 뮤지컬 배우 겸 탤런트로 드라마 애정만만세, 무신 등에 나왔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로스쿨'에서 송기준 역을 맡았으며 아내 추상미가 소속된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개그맨 '유재석'과 학창 시절 절친 친구 사이였다고 하는데요. 과거 유재석과 함께 '비바청춘'에 함께 신청하였는데 이석준 부탁으로 원래 탈락했던 유재석이 합숙에 중도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석준은 그 당시 눈병이 나서 방송 통편집을 당했다고 하네요.

 

추상미가 출연했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트레이서, 내 여자, 시티홀, 8월에 내리는 눈, 결혼합시다, 사랑과 야망, 변호사들, 무인시대, 노란 손수건, 사랑하세요. 초대, 해바라기, 거짓말, 맨발로 뛰어라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꽃잎, 접속, 퇴마록, 누구나 비밀은 있다, 생활의 발견, 열세 살 수아, 세이 예스, 폴란드로 간 아이들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추상미의 과거얼굴 남편 아들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