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주원 프로필 직업 집안

서주원 프로필 직업 집안

카레이서 서주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아내 아옳이 김민영의 의료사고로 인해 남편 서주원이 법적 대응을 했습니다. 아내 아옳이가 한 병원에서 건강 주사를 맞고 온몸이 붓고 멍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주원은 '하트시그널'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레이서 서주원의 프로필 정보, 직업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결혼식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레이서 서주원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서주원, 국적 한국, 1994년 4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68cm, 몸무게 66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서지훈, 어머니, 큰아버지 서세훈, 작은 아버지 서상훈, 할아버지 서정범, 할머니 박민자, 부인 김민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도 초등학교, 늘푸른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유럽문화학부 프랑스어문학전공이며 소속팀 쏠라이트 인디고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아직 다녀오지 않았습니다. 

 

 

서주원 직업 사업가 겸 레이싱 드라이버로 중학교 2학년 시절에 피노카트 레이싱팀을 통해 카트에 입문했다고 합니다. 2014년에는 국내 명문팀 '쏠라이트 인디고'에 입단하였고 2015년에는 시즌 챔피언이 되었다고 하네요. 수상 내역은 2015 KSF 개막전 제네시스 쿠페 챔피언십 20클래스 우승, 2013 제8회 한국모터스포츠 어워즈 2013 카트 드라이버상, SL 코다 시리즈 로탁스 DD2 클래스 1라운드 우승, 2012 코리아카트챔피언십 6라운드 로탁스 맥스 선수권전 우승, 코리아 카트 챔피언십 3라운드 우승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2020년에는 직접 팀을 창단하였다고 합니다. 

 

 

서주원은 2017년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1'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하트 시그널에 나오면서 얼굴을 알렸고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최근 하트시그널 방송 후 수입에 대해 말을 했습니다. 방송 후 본업이 카레이서고 사업을 하고 있어서 방송으로는 돈을 벌지 못했다고 합니다. 가장 큰 수확은 아내 아옳이를 만난 것이라고 했으며 재산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서울 강남에서 한식 다이닝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2020년, 2021년에는 미쉐린 가이드에서 미슐랭 원스타를 받았다고 합니다.

 

 

서주원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아옳이 김민영과 2018년 11월 9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알고보니 서주원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아옳이 김민영 팬이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신동'과 작사가 '김이나' 소개로 만나게 되었고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서주원 아옳이 부부는 항상 2년 뒤라고 말하고 있는데 막연하게 2년 뒤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서주원은 의사 집안으로 큰아버지, 작은아버지가 의사라고 합니다. 아옳이 아빠도 치과의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내 아옳이 김민영은 유명 유튜버로 유튜브 채널 '아옳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0월 15일 기준 구독자 수 58만 명이며 콘텐츠는 뷰티, 패션, 일상 브이로그, 쇼핑, 해외여행 등이라고 합니다. 현재 직업은 모델, 방송인, 유튜버이며 과거에는 쇼핑몰 피팅 모델이었다고 하네요. 애칭 '아옳이'는 OGN의 하스스톤 프로그램 '하스스톤 아옳옳옳'에 출연하면서 생긴 별명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옳이 김민영 나이는 1991년 9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살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아옳이 남편 서주원의 프로필 정보, 직업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