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웻보이 프로필 나이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1. 10. 13. 03:33

웻보이 프로필 나이 인스타

웻보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엠넷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세미파이널 미션 맨오브우먼 미션에서 아이키 크루 훅 남자 헬퍼 댄서로 나왔다고 하네요. 코믹한 모습과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웻보이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여러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웻보이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양진범, 국적 한국, 나이 28살이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Wet Boy'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0월 13일 기준 구독자 수 8.3천 명이며 콘텐츠는 뮤직 댄스, 뮤직비디오, 패러디 등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학교,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어느 학교를 나왔는지 알 수 없지만 어린 시절부터 춤을 좋아해 고등학교를 실용무용과로 진학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웻보이 직업 개그맨, 가수, 음악인, 코미디 아티스트로 12년이라는 오랜 무명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과거 나몰라 패밀리 소속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지만 그 당시에는 크게 주목을 받지 못했다고 하네요. 나몰라패밀리 제4의 멤버였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나몰라패밀리 공연을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후 하얀 셔츠, 트루진을 입고 온 몸을 물로 적셔서 알앤비 음악에 춤을 췄다고 하네요. 코믹한 모습이지만 댄스 실력이 뛰어나 더욱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비가 오면 생각나는 웻보이'라는 컨셉은 화제가 되었고 '그녀의 마음을 되돌리기 위해 눈물 대신 빗물을 택했다'라는 캐릭터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웻보이는 '백지수표'를 받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크리스 브라운'이 'go crazy' 노래 홍보 영상을 찍어달라고 했다고 하네요. 요금 지불란에 공란으로 되어있었지만 그 당시 0원을 썼다고 합니다. 하지만 크리스브라운에게 직접 자신의 영상을 보여달라고 했고 크리스브라운 SNS에 영상이 올라갔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강다니엘'과 친분이 있다고 하는데 강다니엘이 먼저 전화번호를 물어봤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 강다니엘에게 전화를 걸었고 강다니엘이 말하기를 웻보이는 재능 많은 형이라고 했습니다.

 

웻보이는 엠넷 프로그램 '고등래퍼4'에 김우림 무대 댄스 파트너로 나왔고 화려한 댄스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또 가수 강다니엘, 비, 마마무 휘인 등과 댄스 콜라보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1년 3월에는 가수 '하하' 피처링 노래 '사랑해 미안해'를 발매했고 2021년 5월에는 '너에게'를 발매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겸 가수 올웨이즈 웨트 보이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